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노량진 수산시장 상차림 하늘채식당 후기!! +가격,위치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오이도 수산시장 신축건물에 있는 하늘채식당 입니다.

저희는 1층에서 회를 사고, 안내받은 상차림해주는 식당으로 이동했어요.



하늘채식당의 위치는 노량진 수산시장 신축건물 5층에 있습니다.



층별안내도는 위와 같아요.ㅎㅎㅎ



하늘채에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ㅋㅋㅋㅋ진짜 지금까지 제가 가본 회 상차림 하는 식당 중 

가장!!!! 깨끗한 곳 이였어요. 역시 신축건물이네요!! 엄치척!



자리는 모두 입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저는 좌식 자리를 매우 싫어하지만.....

대부분 상차림 식당들이 좌식이다보니...여기도 좌식이겠지 하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하늘채 입식 좌석을 보고 정말 기뻤답니다. 하하하



테이블마다 1회용 비닐도 씌어져있어서 위생적이었어요.



그리고 한쪽에는 이렇게 룸으로 된 곳도 있었어요.



문열린데가 있어서 찍어왔습니다! ㅎㅎㅎ 오븟하게 식사하기 좋을듯해요.



기본 상차림비는 1인당 3,000원 (매운탕 먹을경우), 또는 5,000원 (매운탕 안먹을경우) 입니다.



주류 및 기타 비용은 위와 같아요~!







기본 상차림 구성은 이렇습니다.

상추, 고추, 마늘, 김치, 쌈장, 초장, 간장



1층에서 구매한 회가 올라오면 본격적으로 식사가 시작됩니다!



즉석에서 회떠주는 줄 알았는데....먼저 손님을 올려보내놓고 회뜬다음에 올려보내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이게 언제 뜬 회인지 몰라서 찝찝하긴 한데,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는 역시 광어가 짱이죠 >_<



초장에 듬뿍~~ㅋㅋㅋㅋㅋ 회 잘 모르는 사람들이 초장을 듬뿍 찍는 다던데.......



저희는 매운탕도 같이 주문했어요!! ㅎㅎㅎ 생각보다 안에 뭐가 들은게 많은거같긴해요.



매운탕이 끓길 기다리며 회 흡입중....



보글보글보글~~~~



매운탕이 끓으니까 배가 이미 어느정도 차있더라구요ㅠㅠㅠㅠ 슬퍼라 ㅠㅠㅠ

그래서 많이 먹진 못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까 이렇게 공원같은게 있더라구요!

소화도 시킬겸...한바퀴 돌까....하고 나왔는데 추워서 바로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2월에 방문)



공원에서 바라본 하늘채 식당이에요. 창가쪽이 아까 잠깐 보여드린 룸이에요!

창가석이고, 밀폐된 공간이라 룸에서 식사하면 너무 좋을듯 싶어요.ㅎㅎㅎ

여럿이서 오게되면 저도 룸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