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아르바트거리 환전소 이용후기 + 길거리 음식 리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아르바트거리 환전소 이용후기를 적어보았어요.



환전소의 이름은 "Sammit bank" 상세 주소는 아래 명함원본 첨부드리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응?? 환전소얘기하다가 갑자기 피자?ㅋㅋㅋㅋㅋ

아침을 너무 조금 먹었더니 금방 배가 꺼진거에요.... 환전소 가는길에 마침 작은 길거리 음식점이 있길래

구경 좀 했는데, 가격이 진짜 너무 저렴한거있죠!



제가 사진찍은 피자가 단돈 80루블...우리나라돈으로 약 1600원!

가격을 보고 제눈을 의심했답니다. 이렇게 저렴하고, 맛있어보이는데 주문안할 이유가 없겠죠?



다른 메뉴들도 많음.ㅋㅋㅋㅋ



그래서 피자 한판(?) 구매했어요. ㅎㅎㅎ 



짜잔~! 햄토핑이 듬뿍!!! 치즈도 듬뿍! 들어간 1600원짜리 피자.



맛은??? 솔직히 그냥그래요..^^ 꼭 먹어보라고 하고 싶진 않습니다만...정 배고프시다면야...ㅎㅎㅎ

블라디보스톡 걸어다니다보면 제가 구매한 곳과 비슷하게 생긴 가게들이 정말 많아요!

우리나라의 떡볶이집 처럼, 블라디보스톡 사람들이 가볍게 즐겨먹는 음식인듯 합니다.







쭉 이런가게들 줄지어 있는거 보이시죠? 정말 많아요.ㅋㅋㅋ근데 피자빵보다 햄버거를 많이 구매하는거 같아요.



무튼...길거리 음식점 후기는 이정도로하고.....환전소 겨우겨우 찾아서 도착했어요.

이렇게 핑크색 벽을 찾아오시면 됩니다.



내부 사진을 찍고싶었는데, 찍을 수 있는 분위기가 아니였어요ㅠㅠㅠ



저희는 블라디보스톡 방문하기 전에, 한국에서 달러로 환전하고, 블라디에서 루블로 환전하면 더 저렴하다 해서...

달러로 환전해갔는데....100달러 단위 이상만 환전이 된다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

망했.....지금 이 리뷰를 보고계신분들은 100달러 이하로는 절대 환전하지말고 환전소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사실 제가 가장 추천하고싶은건 블라디보스톡 "중국시장"안에 있는 환전소인데요,

여긴 모든 단위의 달러 환전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환율도 중국시장안에 있는 환전소가 더 좋아요!

but, 환전소 찾기 어려움.... 저는 중국시장 구경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개이득"을 외치며 환전을 했으나..

그 환전소 외관도 촬영을 못해서ㅠㅠㅠㅠㅠ흑흑 어디라고 설명을 못하네요.


혹시나 100달라 이하의 화폐가 있으신분, 또는 여행일정 중 중국시장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환전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한데......

중국시장이 아주 크데요...ㅠㅠㅠㅠㅠ 못찾으실 수 있으니 꼭....만약을 대비해두시길....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