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백운호수 맛집, 베트남쌀국수 포가!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백운호수 맛집,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포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백운호수에는 음식점이 정말

다양하고, 많더라구요.


그 수많은 음식점 중 오늘 제가

다녀온 곳은 [포가]라는 곳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쌀국수를

그리 좋아하지는 않지만,

남자친구가 좋아해서 특별히

남자친구를 위해 같이 가보았습니다.



요기가 바로 [포가] 건물입니다.

식당은 1층에 위치해있어요.



일단 남자친구와 제가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바로 요

주차장인데요, 얼핏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넓어보이지 않나요?


백운호수 식당은 많지만,

주차시설 잘되어 있는 곳은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구요.


여긴 일단 주차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식당 문앞에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


오픈시간 : 오전 11시

마감시간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 오후 9시까지



입구 바로 옆에는 야외 테이블이

놓여있는데요,

날좋은날 여기서 식사해도

좋을것 같아요!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손님이 많더라구요.

저희 들어오고 난 다음, 얼마 되지 않아

웨이팅까지 있었습니다.



각 테이블에는 이렇게

소스 등이 놓여있구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따뜻한 차를 가져다 주십니다.


차한잔 마시면서 천천히

메뉴판을 살펴보았는데요,


메뉴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가

포가의 메뉴판 사진인데요,


저희는 2명이서

안심양지쌀국수 라지,

하노이 볶음밥, 모둠세트

요로케 3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서야 보게 된

세트메뉴ㅠㅠㅠㅠ


각 테이블마다 요로케 세트메뉴는

따로 나와있으니까

주문 시, 참고해주세요!


but, 단품 주문한건 후회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짜잔~~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바로 요 "모둠 세트"랍니다.



모둠세트의 구성은

스프링롤4개, 웨딩쇼마이2개,

새우롤2개, 고구마롤2개

샐러드가 나옵니다.



스프링롤은 내용물에

고기와 새우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식감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웨딩쇼마이라는 음식인데요,

앙증맞은 한입크기로, 바삭한 식감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새우 정말 좋아하거든요.

역시나 새우롤은 너무 맛있네요.

ㅎㅎㅎㅎ

입안이 황홀해집니다.



고구마롤은 이름 그대로

고구마가 들어있더라구요.

그런데 고구마치고 좀 더 달다고

해야할까요?


고구마롤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아주 좋을거같아요!



쌀국수 나오기 전,

숙주와 양파, 단무지가 나오구요.



제가 주문한 하노이 볶음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이상하게 쌀국수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왜이리 맛있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집에서 쌀국수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쌀국수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특히 여기 포가는

타 쌀국수집보다 더 맛있더군요.

해산물들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그리고 남자친구가

노래를 부르던 쌀국수가 나옵니다.



최초 제공해주는 숙주를

모두 쌀국수 위에 넣어버리는

남자친구 ㅋㅋㅋ



쌀국수를 라지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ㅋㅋㅋ


쌀국수를 좋아하는 남자친구가

먹어보더니

지금까지 먹어본 쌀국수 중

top 3 안에 드는 곳이라고 하네요.



다 주문해 놓고

눈앞에 보니까 너무 양이 많아서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 되는거 있죠..



하지만

걱정과는 다르게ㅋㅋㅋㅋㅋ

아주 깨끗하게 음식을 비웠답니다.


음식퀄리티가

다른데 저렴한 쌀국수집과는

차원이 다른느낌입니다.


배가 부르지만, 계속 먹게되네요.ㅋㅋㅋ



다 먹고 나오면,

문앞에 이렇게 커피머신이 놓여있더라구요.

그것도 믹스커피가 아닌 원두커피!!


음식부터 후식까지 모두

만족스러웠던 백운호수 맛집, 포가였습니다.


포가 오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청계동 809 1층

전화 : 031-424-6518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