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한세대 맛집, 448돈까스! 당정에서 돈까스가 진짜 맛있는곳!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한세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 "448돈까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ㅎㅎ



'돈까스 맛이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이 있다면,

아마 448돈까스 오시게되면

생각이 달라지실거같아요.



여기가 바로 448돈까스 입니다.

가게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저희처럼 차량방문하게 되도

부담이 없어요.ㅎㅎ



448돈까스의 영업시간은


11시 오픈 ~ 21시 마감

브레이크 타임 : 16시~17시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구 합니다.



448돈까스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굉장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2층까지 자리가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을거같아요!



2층 모습입니다.ㅎㅎㅎ

1층에 놓여있는 테이블 및 의자와

같은게 놓여있어서 통일감이 있었지만,

1층과는 또 다른 느낌이 들어요.



2층 한쪽벽면에는 이렇게 크게

사진과 함께 메뉴판에

붙어있어요.ㅎㅎㅎ


메뉴선택에 있어서 위 사진이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1층 모습은 위 사진과 같아요.ㅎㅎ

2층이랑 느낌이 다르지요?



448돈까스 메뉴판입니다.

각 테이블마다 작은 메뉴판이

놓여있어요.


저희는 데미글라스 돈까스와

매콤크림 돈까스와 448냉소바랑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뒷면에는 이렇게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물을 올리면

시원한 탄산음료 1잔이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ㅎㅎ



448돈까스의 기본 반찬은

요로케 2가지가 나와요.


하나는 깍두기고 하나는 처음 보자마자

이건 뭘까 했는데ㅋㅋㅋ

단무지더라구요! ㅎㅎ

색감이 정말 특이하지요?



그리고 기본 반찬 2가지 뿐만아니라

이렇게 소면국수도 기본으로

나오는데요, 국물이 칼칼하니 좋습니다.



아, 참고로 여기 콜라는

코카콜라더라구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ㅋㅋㅋㅋㅋㅋ



남자친구와 함께 콜라한잔 하고있으면

주문했던 메뉴가 나옵니다.


아니 그런데... 메뉴판에 나온 사진보다

이렇게 실물이 더 나은 음식점은

진짜 오랜만이에요.ㅋㅋㅋㅋ


음식 하나하나 보여드리면...



먼저 매콤크림 돈까스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크림 돈까스라는걸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와진짜 신세계입니다!!!!!



메뉴 이름그대로 매콤크림돈까스.

크림이라 느끼할거같지만,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도 잡아줘요.

오늘 먹은 3가지 메뉴 중

저는 요 메뉴가 가장 맛있었고,

기억에 많이 남네요.ㅎㅎㅎㅎ


448돈까스에 오셨다면 요 메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매콤크림돈까스를 드실때는

요로케 크림소스를 듬뿍!!!!

찍어 드시면 더 맛있어요.ㅎㅎㅎ



두번째로는 데미글라스 돈까스입니다.

요 메뉴는 우리가 많이 접해본

돈까스소스와 비슷해요.


그래서 평소 돈까스를 좋아하는

모두가 호불호없이 즐길수 있는

돈까스 메뉴인거 같아요.ㅎㅎㅎ



여기 448돈까스는 특이하게

평평한 접시가 아니라

움푹 패여있는 그릇에 돈까스가

나오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타 돈까스집과는 다르게

돈까스 소스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한입 먹을때마다 역시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돈까스는 이렇게 두툼하더라구요.

겉은 바삭한 튀김에

속은 부드럽고 두툼한 고기가 가득차있어요.



소바는 남자친구의 입맛을

완전 사로잡았답니다.ㅋㅋㅋㅋ

겨울인데 따뜻한 겨울이라 그런지

시원한 소바도 맛있게 잘먹었어요.


한세대 근처 맛있는 돈까스집 찾고 있다면

448돈까스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448돈까스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