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부산 중앙역 맛집, 부광돼지국밥!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몇일전 남자친구와 함께

부산에 다녀왔는데요,


부산에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인

"돼지국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수많은 돼지국밥집 중,

저희가 방문한 곳은

중앙역 인근에 위치한 "부광돼지국밥"

이랍니다.



여기가 바로 부광돼지국밥 이에요.

남자친구가 열심히

구글링 해서 찾아낸

숨은 돼지국밥 맛집이랍니다.



내부 모습은 위와같아요.

입식도 있지만, 사진 반대편에는

좌식도 있답니다.

딱봐도 오래된 음식점처럼 보이지요?

여기는 관광객이 아니라,

정말 부산 주민분들이 즐겨찾는 식당

같아 보였어요.ㅎㅎㅎ


부광돼지국밥의 메뉴판 및

가격은 위 사진과 같아요.

저희는 돼지국밥 2인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요로케 나와요.

제가 사실 부산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는데요,

부산 사람들은 불친절할것만 같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달까요?


그런데 이번 여행을 하게되면서

선입견이 사라졌답니다.


정말 부산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유쾌하시더라구요.ㅎㅎㅎ



기본 반찬중에는 요

깍두기가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김치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ㅠㅠ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돼지국밥이 등장했어요!!


돼지국밥안에 이미 밥이

들어있구요, 살코기가 넉넉히

들어가있습니다.

​국밥에 부추를 취향에 맞게

넣으면 먹을준비 끝!!!


저는 지극히 개인적으로

여긴 진짜 대박이다!!!!정도는 아니였고,

그냥 나쁘지 않네. 요정도 였어요.


반면에 남자친구는

와 여긴 역대급이다!!! 를 외치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다보니

직접 방문하셔서 맛보셔보길

추천해드립니다.


부산 중앙역 근처에 위치한

부광돼지국밥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