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 맛집 카쯔야! 가츠동이 5,900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범계에는 수많은 맛집들이 있지요~!

그중에서도 일식덮밥 맛집인 [카쯔야]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카쯔야의 위치는 바로 요기!!



범계 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커피빈 바로 옆, 올리브영 건물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과 에뛰드 하우스 사이에

카쯔야 입구가 나옵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보아요~!

올라가면 바로 커피빈이 보입니다.





그리고, 커피빈 바로 옆에 있는

카쯔야가 등장하게 되요!


일식집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음식점 앞에는 음식모형이 쭉 진열되어있어요.

메뉴 선택 시, 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나오는 음식 비주얼과 거의 흡사해요~!





이제 매장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방은 훤히 보이도록 설계가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갔어요.


그리고

혼자와도 불편하지 않을거 같은 자리들이 있드라구요~


다음번에 혼자먹을일 생기면

김밥천국 대신 여기와도 될거같아요.






매장 내부는 생각했던 것보다는 컸어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깨끗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물 컵과 양념, 종기, 서랍식 수저통이 있어요.








그리고 메뉴판도 미리 놓여져 있드라구요~


음식점가면 자리에 앉아야 메뉴판 가져다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메뉴판을 기다리는 시간만큼 아까운 시간은 없지요~!


메뉴판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았습니다.ㅋㅋ





자, 메뉴판 얘기가 나온김에


바로 메뉴판 공개하겠습니다.


범계 카쯔야 메뉴와 가격 지금 확인해보세요!





카츠동이 5,900원!!!

이것도 먹어봤었는데 맛있어요.


저는 김치 치즈 카츠동을 주문해보았습니다.





돈까스 메뉴들이 있는데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폭풍 고민하게 만들었었지요.





카레종류도 있어요!





따끈따끈한 나베라고 있는데

찌개같은건가봐요~


다음엔 요거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포장도 가능하다구 하니,

포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테이블마다

붙어있는게 있는데요,


바로 "카쯔야 1,000원 할인 쿠폰 제도" 입니다.


카쯔야에 방문해서 식사를 하게되면

주문수량 또는 인원수량에 맞게 1,000원 할인쿠폰을 주시드라구요~


모든 메뉴에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구요,

가츠동을 먹게되면 단돈 4,900원에 먹게되는거예요.ㅋㅋ


할인쿠폰을 사용해서 할인받아도 또 할인쿠폰을 주십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이 할인쿠폰이 없으면

1000원 손해보고 먹는 느낌이 들어요ㅠㅠㅠㅠ






무튼


음식을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면

순차적으로 음식이 나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김치 치즈 카츠동 입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카츠동이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아래 사진은

카츠동과 미니우동입니다.


미소시루를 미니우동으로 변경시, 1500원만 추가해주시면 되요.





아래 사진은

로스카츠카레 입니다.


친구는 그냥그냥 먹을만 했다고 하네요~








아, 그리고 셀프바에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으니


드실분들은 직접 가져다드시면 됩니다.





든든히 한끼 뚝딱하고,

계산을 하면!!


1,000원 할인쿠폰을 주시드라구요 ㅋㅋㅋ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유효기간이 너무 짧다는 점 이랄까요ㅠㅠㅠㅠ





11월 4일에 방문했는데,

위 쿠폰의 유효기간은 12월 31일까지 였어요.


약 2개월 남은건데


어떻게보면 길고....어떻게 보면 또 짧고 그르네요.ㅋㅋㅋㅋ


잘 챙겨뒀다가 가게되면 꼭 사용해야겠어요!






방문일 : 2017.11.04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