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범계역 룸카페, 3층다락방!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범계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고, 어느카페를 갈까 고민하던 중,

제가 범계에서 자주가는 룸카페인 "3층다락방"에 가기로 했어요.ㅎㅎ





범계 3층다락방의 위치는 미스터피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3층다락방은, 건물 3층에 위치해 있어요.ㅎㅎㅎ 카페 입구부터 분위기 깡패 포스가 장난 아니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카운터에 보면 막 이것저것 써져있네요.

음료 테이크아웃시, 2000원 할인이 되고, 인스타그램 홍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나봐요! (블로그는 왜 없냐구요ㅠㅠ)





그리고 디저트종류도 판매하는거 같아요.ㅎㅎㅎ





좌석은 입식, 좌식 모두 있어요. 그리고 전좌석 얇은 커텐이 쳐져있어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커텐이 얇아서 다 보이긴해요. ㅋㅋㅋㅋ그래도 있고 없고 차이가 크답니다.

다 보이는건 워낙 스킨십이 진한 커플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아요.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만화책과 여러 책들도 비치되어 있어요. ㅎㅎ





저희는 요 자리에 앉게되었어요. 전부 만석이더군요.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좌식을 싫어하지만 어쩔수 없죠. 겨울이다보니 방바닥은 뜨끈뜨끈했어요. 





그리고 퍼즐도 피치되어있어요.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답니다.ㅎㅎㅎ





아까 카운터 앞에 적혀있던 문구가 메뉴판에 한번더 나와있어요.

1인 1음료 주문원칙! 음료를 쏟았다면 직원을 불러주세요.(우리가 쏟게 될줄은 몰랐져...이게 우리 얘기일 줄이야....)

과한 스킨쉽은 다른손님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재치있네요ㅎㅎㅎ)


아래 사진부터는 메뉴판입니다. 가격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메뉴판인데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잔 주문했어요. 겨울에 아이스는 기본이죠. 후후후



커피 양이 진짜 많아요!!! 저는 다 못마셨답니다.ㅠㅠㅠ



빨대는 하트모양!!! 소소한 즐거움이 있는 3층다락방!



카페에서 인스타/페북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저희 4명 모두 참여를 해보았는데요,

1등부터 5등까지 있고, 꽝없는 이벤트라고 해요.ㅎㅎ



인스타에 해시태그 입력 완료 후, 직원에게 이벤트 참여완료 화면을 보여주면 위 사진처럼 추첨박스를 가지고 오십니다. ㅎㅎㅎ 저희는 배가 완젼 부른상태에서 가서 혹시나 먹을거 당첨되면 어떡하나 걱정하고 있었어요.



걱정반, 설렘반! 상자에 깊숙히 손을 집어넣고, 종이 하나를 뽑아봅니다. 



과연 몇등일 것인가!!



빠밤..... 오등이네요 하하하하

심지어 4명다 오등나왔어요.ㅠㅠㅠㅠㅠ 사장님도 당황...ㅋㅋㅋ 보통 4명이면 1명쯤은 다른등수 나온다고 하던데....

먹을거 안나와서 다행이라고 해야하려나요 ㅠㅠ하하 



그래도 기분좋게 5등 당첨되서 선물을 고르러 가봅니다.



요 4가지 디자인의 노트중 한가지 선택이 가능해요. ㅎㅎㅎ 모두 너무 예쁘지요?



저는 요 핑쿠핑쿠 노트로 쵸이스!!!!



안에는 요로코롬 줄노트 입니다. ㅎㅎㅎ 심플하고 좋아요!!!

친구들과 오순도순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이벤트에 당첨되서 경품도 받고!!!


범계룸카페 찾아보고 있다면, 3층다락방 추천해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