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맛집, 애슐리W! 주말 대기시간, 가격, 위치 확인하세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얼마전 평촌 NC백화점이 문을 닫았었죠. ㅠㅠ 원래 범계에 애슐리가 2개가 있었답니다.

백화점에는 애슐리W가, 아울렛에서는 일반 애슐리가 있었는데...백화점이 문을 닫은과 동시에 범계에서는 일반애슐리만 이용할 수 있게 된거죠.


그런데 최근에 아울렛에 있는 애슐리가 애슐리W로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합니다!!

솔직히 그냥 애슐리보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긴해도, 애슐리W가 훨씬 음식도 다양하고, 맛있거든요.


이 소식을 접한 저는 애슐리를 사랑하는 친구들과 함께 바로 범계로 달려가보았습니다.



범계 애슐리W 위치는, 범계역 4-1번 출구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건물이 있답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119 뉴코아아울렛 10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평촌 뉴코아아울렛 10층에 올라오시면 애슐리가 요로케 등장합니다. 

방문한날 무슨 행사라도 있었던건지 뉴코아아울렛 건물 전체에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아니나다를까 대기팀이....47팀...........47명도 아니고....47팀......................... 후덜덜.......

다들 점심먹으러 애슐리로만 왔나봐여....ㅠㅠㅠㅠㅠ



대기표를 받았는데 저희는 앞에 46팀이 있었답니다....^^ 약 40~50분 소요된다고 하드라구요.

그런데 진짜 50분정도 기다리니 들어갈 수 있었어요. 50분 기다리면서 까지 먹겠다는 의지!



사람 많은거 보이시나요......하하하 여기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피크타임은 피해서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이 조금이나마 줄어들겁니다.



사람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냄새를 맡으면서 50분을 버텨야 합니다.ㅠㅠㅠㅠ 얼마나 괴롭던지...흑흑

그래도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있다보니 나름 금방 시간이 지나가더라구요.ㅎㅎㅎ


이제 범계 애슐리W 음식들을 구경해볼까요?



역시 애슐리W 입니다!!! 음식이 너~무 다양해서 행복했답니다. ㅎㅎㅎ



저희의 첫번째 접시(?) 입니다. 하하 ㅋㅋㅋㅋㅋㅋ4명이서 처음 가져온 접시인데 좀 많죠? 하하

배고파서 다들 말없이 폭풍흡입을 했었죠.



저는 요로케 3접시 가져왔어요. ㅎㅎㅎㅎㅎ 비록 50분이라는 시간동안 힘들게 기다렸지만,

맛있으니까 기다림에 대한 후회는 없어요.ㅎㅎ


아, 그리고 애슐리W 가격은 평일 런치 13,900원 / 평일 디너 및 주말 19,900원 / 초등학생 9,900원 / 미취학생 6,500원 이니까 가격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