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닭강정 맛집, 노랑강정! +가격,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최근에 범계에 있는 병원에 갈일이 있어서 병원갔다가 배고파가지구

간단하게 뭘 먹을까....고민하다가 결정한 "노랑강정"에 방문했어요.


노랑강정은 기존에도 몇번 다녀갔었는데 맛있어서 추천드리고자 리뷰작성을 해봅니다.



먼저, 노랑강정 범계점 위치는 범계역 2번출구 나오셔서 오른쪽에 바로 보일겁니다.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65 범계빌딩

전화 : 031-381-4545

영업시간 : 매일 10:00~24:00



노랑강정에 도착했어요.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은 없습니다.



눈에 보이는 메뉴를 살짝 소개해드리면.... 매운오뎅과, 일반오뎅이 있어요.

둘다 국자가 놓여있어서 원하시는 국물을 종이컵에 따라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도전해보지는 않았는데....무슨 맛일지 상상이 안되네요.ㅋㅋㅋ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일반 오뎅이랑, 치킨바가 있어요.



치킨바 맛있어보이네요..! 다음에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앞에 과일들이 놓여져 있는데 생과일쥬스용인듯 합니다.


이제부터는 노랑강정의 메뉴판입니다. 가격과 메뉴 확인해주세요.



이 곳에 방문하시는 분들의 약 80%이상은 전부 "닭강정" 구매하러 오신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 같은데요,

닭강정 테이크아웃 컵 사이즈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제 컵 크기도 찍어왔는데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싱글컵"에 강정+떡을 주문했고, 매콤달콤소스에 매운맛 살짝 넣어달라구 말씀드렸어요.



그러면, 요로케 싱글컵에 딱 맞게 들어갈 양을 양념에 비벼주십니다.



그리고, 컵에 하나하나 담아주신 다음,



제가 살포시 요청드린 "매운소스"를 뿌려주시면 완성!!!!



정말 맛있는 걸 "존맛탱"이라고 하죠. ㅋㅋㅋ정말 존맛탱입니다.

매운거 좋아하는데, 잘은 못먹으신다면 저처럼 살짝만 추가해서 맛봐보세요.



떡은 튀긴떡이라 맛있어요.ㅎㅎㅎ 솔직히 떡만먹어도 맛있을거 같은데....

메뉴판에 있는 "떡볶이"가 요 떡만 들은걸 말하는거겠죠? 컵 떡볶이가 2500원이라 생각하니 또 비싸네요. 하하


저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치킨 정말 좋아하는데요,

그만큼 여러곳에서 치킨도 먹어봤을겁니다. 그쵸?


개인적으로 닭강정은 제가 먹어본 곳 중 여기가 TOP 3안에 드는거 같아요.

맛은 진짜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