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평촌역 라멘 맛집, 다비!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관양동에 위치해있는 "다비"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주변에 회사 건물들이 많다보니, 직장인들이 많이 찾아 오실거 같은데요.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 있을때가 있으니, 가시게 된다면 꼭 스피드를 발휘해주셔야 해요.ㅋㅋ

(ps. 전화로 미리 주문 불가하더군요.)



먼저, 관양동 다비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w에이스타워에서 횡단보도 건너가시면 국민은행 좀 더 지나서 있어요.

주소 :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746-2

전화 : 031-423-0550



다비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가게가 작어보이지만, 2층 규모랍니다. ㅋㅋ



입구 앞에 런치메뉴와 가격이 적혀있어요.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니 좋아요.



다비는 양고기 전문점인데요, 저는 양고기는 사실 별로 안좋아해서 런치시간에만 자주 방문을 하고 있어요.

양고기가 남여 모두에게 좋다고 합니다. 



앞에 런치메뉴 및 가격을 잠깐 보여드렸는데요, 혹시나 런치 이외에 모든 메뉴를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메뉴판 한장 한장 찍어왔습니다. 

아래 사진부터 메뉴판이니, 천천히 확인해보시고 혹시나 안보이는 글자가 있다면 댓글남겨주세요.



저희는 미소라멘, 규동, 날치알 참치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이렇게 2가지 나옵니다. 

저는 규동을 주문했는데, 깍두기가 너무 맛있어서 혼자 2접시를 클리어 했었죠. 하하



이게 바로 규동입니다!!! 지금까지 4번정도 방문한거 같은데요, 늘 항상 저는 규동만 먹어왔어요. ㅋㅋㅋ

원래 밥을 좋아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다른메뉴 도전할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반면에 저와 함께 오는 일행은 4번 모두 라멘만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나가사끼라멘도 먹어보고, 미소라멘도 먹어봤는데, 미소라멘이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이건 날치알 참치 주먹밥인데요, 김밥천국에서 판매하는 주먹밥이랑 급이 다릅니다.

진짜 맛있어요. 날치알과 참치를 좋아하신다면 후회안하실거 같습니다.



생생리뷰통은 평촌역 맛집, "다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다음에 와도 또...규동을 먹는거로..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