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제품리뷰

폼클렌징 추천, 마녀공장 딥포어 클렌징 소다폼! (저자극, 매우 순한 폼클렌징)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저는 원래 폼클렌징은 시세이도 퍼펙트 휩을 사용했었는데요.

마침 다 써가서 재구매를 하려고 하니....!!!! 알고보니 제가 사용하고 있던 폼클렌징은 메이크업 지우는 용도가 아닌

세안용 폼클렌징 이였다고 하더군요..ㅠㅠㅠ


시세이도 퍼펙트 휩의 진실! 확인하기


무튼....그래서 퍼펙트휩 대신 다른 폼클렌징을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어떤걸 구매할지 폭풍 검색하다가 상품평이 좋은 처음들어보는 브랜드의 폼클렌징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폼클렌징을 알게 된 경로는....네이버 지식 쇼핑에서 "폼클렌징"검색한 다음,

상품평 많은 순으로 보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즉, 상품평이 매우 많고, 평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 업체로부터 1도 대가를 받지 않고, 제 돈주고 구매한 리얼 후기입니다)



짜잔!! 택배가 와서 바로 오픈해보았어요!


요로코롬 마녀공장 화장품 샘플들이 들어있는데요,



구성은 이러합니다! 6가지 종류의 화장품 샘플들이 있으니 한 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이래놓고 화장품 샘플들은 늘......오랜시간 뒤에 발견되곤 하죠)



자~! 이게 바로 제가 구매한 폼클렌징인데요,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뽁뽁이로부터 분리를 시키고, 포장케이스 구경좀 해보겠습니다.



" 좋은 성분은 피부를 속이지 않습니다"   좋은 성분들을 썻나봐요~!



유해성분 0%

자연유래 성분 99% 

저자극 테스트 100%

라고 합니다.



자세한 성분표는 뒷면에 나와있어요.



개봉시, 반품불가.....!!!! 라는 스티커가 있으니까 괜히 뜯기 무섭네요. 하하

쓰려고 산거니까 과감하게 뜯어보겠습니다.



요게 바로 마녀공장 딥포어 클렌징 소다폼 이라는 폼클렌징입니다.

전 진짜 마녀공장이라는 곳 처음들어봤어요. 처음 듣는 곳이다보니 솔직히 신뢰가 잘 안가기도 하면서도...

요즘엔 이런 브랜드들이 더 꼼꼼하게 잘 만드는거 같기도 해서 구매했어요. (그냥 후기보고 구매함..ㅎㅎ)



뒷면은 요로코롬 뭐가 써져있네요.



자세히 보면 이렇게 써져있어요. 저 문구 중 "매우 순한 클렌징 폼" 이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순한게 아니라, 매우 순하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은박지 제거를 하고,



폼클렌징 향을 잠시 확인해봅니다. ㅋㅋㅋㅋㅋ

엇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굉장히 자연자연한 향기랄까?


향기는 뭐 그렇다 치고, 폼클렌징을 샀는데 메이크업이 얼마나 잘 지워지는지 알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제가 이것때문에 폼클렌징을 바꾼거니까요.ㅠㅠㅠㅠ

과연 마녀공장 딥포어 클렌징 소다폼은 메이크업이 잘 지워질지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이크업 클렌징 테스트 START!!!!







준비물 : 내 손, 내가 평소에 쓰던 화장품들



먼저, 아이브로우를 준비해봅니다. (스킨푸트 초코 파우더 아이브로우 우드 펜슬, 2호 블랙 브라운)



손등에 쓱쓱 그려보아용~!



요번에는 리퀴드 입니다. (마몽드 롱래스팅 리퀴드 아이라이너, 1호 블랙)



찌인하게 선을 그어줍니다.



요건 블러셔 (볼터치) 입니다. (아임미미 아임블러셔, #CB05 칸타빌레)



손등이 발그레 해졌어요!



이번엔 립스틱을 발라보겠습니다 (랑콤 압솔뤼 루즈, 198)



예쁘게 (?) 변신하고 있는 내 손등..ㅎㅎㅎㅎㅎ



? 아니 왜 너가 이제야 나오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 무튼 파운데이션을 좀 늦었지만 발라봅니다.

(케이트 파운데이션, OC-C)



넓게! 두툼하게! 자신있게!!!!! 발라주었어요.ㅋㅋㅋ



이번엔 집에 굴러다니던 아이섀도우 입니다.  (비오에스 워터프루프 롱웨어 섀도우)

화장품 바르는 순서 뒤죽박죽 주의..........ㅋㅋㅋㅋ



구석탱이에 살포시! 발라보았어요. 자 이제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이제 화장의 끝이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를 발라볼게요. (키스미 히로인메이크 볼륨앤컬 마스카라이엑스)



마스카라를 덕지덕지 발라보았어요. 이건 사실 립&아이 리무버 전용으로 지워줘야 하는거긴 한데....

이건 메이크업이 얼마나 잘 지워지는지를 테스트하기 위함이라 다 발라 봤어요.ㅎㅎ



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이제 폼클렌징을 들고 화장실로 가보겠습니다!!!



세면대 도착. 예뻐진 손등과 이별할 준비 완료.



먼저, 손등위에 가볍게 물을 적셔줍니다.



물에는 끄떡없는 화장들!!! ㅋㅋㅋㅋ



이제 마녀공장 딥포어 클렌징 초록 똥(?) 들이 등장합니다.

일부로 저렇게 짠거 아님....짜다보니 저렇게 되었움.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마구마구 문질러 주었어요.



물로 쓱 행궈보니.......과연 다 지워져있을 것인가!!!!!! 깨끗한 손으로 다시 볼 수 있을 것인가!!!



리퀴드, 마스카라는 그대로 있는거 같고, 립도 아직 남아있는 것으로 보여요.

위 3가지 제품 지속력에 엄치 척 해봅니다.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폼클렌징 한번으로는 섭하죠. 

한 번 더 폼클렌징으로 씻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씻구는듕....



행구는듕....



짜잔!!!!! 2회 폼클렌징으로 씻고 나온 결과물(?) 입니다.

리퀴드는 열심히 문질르다보니 지워지긴 했으나...약간의 제 힘이 들어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마스카라는 절대 무적이더군요. 엄청나게 안지워져요. 힘줘서 문질렀더니 손등이 너무 아픕니다.ㅠㅠㅠ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립&아이 리무버가 있다면, 메이크업 지우는 용도로는 크게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손등 테스트 후, 세안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매우 순한 폼클렌징인데 향은 순한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가격은 퍼펙트 휩 보다 비싸고, 구매일로부터 약 15일이 지난 지금까지도 크게 좋다고는 느끼지 못하고 있어요.

이 폼클렌징 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얼굴에 트러블이 더 생긴거 같아요.

확신할 수 없어서 현재는 계속 사용중에 있습니다.


폼클렌징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다 쓰는데 오래걸릴거 같긴하지만...

지금상태라면 재구매의사는 없을거 같아요!

하지만 아직 써본지 오래 되지 않았으니, 좀 더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