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역 맛집, 초밥 뷔페 스시스미스 솔직 리뷰 (+가격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있는 [스시스미스] 초밥 뷔페 생생리뷰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스시스미스가 처음 생겼을때부터 항상 가봐야지...가봐야지...하다가.....ㅋㅋㅋㅋ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답니다. 

한때 줄서서 먹던 곳이였는데 지금은 어떨지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안양일번가 스시스미스의 위치는 안양일번가 미스터피자 건너편에 있어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304번길 18

전화 : 031-465-2996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요 건물이 스시스미스가 있는 건물이랍니다. 1층에는 유가네 닭갈비가 있네요!



2층으로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계단좀 올랐다고 힘들어 하는 중........



그리고.....드디어 스시스미스에 도착했습니다!!!



사람이 없는 편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많지도 않았어요.



창가석에 자리가 있긴 했지만, 저희는 경치보다 음식과 가까운 자리를 선택했습니다.ㅋㅋㅋㅋㅋ



스시스미스 이용가격은 위 사진과 같아요.

평일 런치 (11:30~16:00)  13,900원

평일 디너 (16:00~22:00)  16,900원

주말 및 공휴일 (11:30~22:00)  16,900원

초등학생   9,900원

미취학 아동 (36개월 미만 무료)  5,900원


그리고, 웨이팅(대기손님)이 있는경우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제한된다고 합니다.

음식(초밥 밥포함)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블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이벤트 참여한다고 댓글 남길 수도 없고.....추첨은 언제하는지도 안나와있는데

정말 무료시식권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맞으려나요? 하하



무튼....제가 여기 온건 맛있게 먹방찍으러 온거니깐!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사진으로 살짝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초밥 종류 16개, 롤 종류 5개 있었어요.



여기까지 뷔페 메뉴들 이였답니다. 다양한거 같으면서도....아닌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



음식을 열심히 담고 있는동안 직원이 테이블 위에 요로케 초밥세트를 놓고 가드라구요~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초밥들!!



이게 제가 담아온 첫번째 접시입니다.

평소 제가 담아오는 뷔페 접시랑 비교하면.....빈공간이 많이 보이네요.ㅋㅋㅋㅋ

지극히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먹을게 없었어요.



초밥세트와 함께 찰칵!!



요건 광어초밥입니다.ㅎㅎㅎㅎ 


스시스미스 첫 방문 후기를 작성하자면......

초밥뷔페 치고는 밥양이 전체적으로 좀 많은편이였어요.ㅠㅠㅠㅠ

그래도...타 뷔페보다 저렴하니까 이해해야죠!


저희 방문했을때 웨이팅이 쭉 없어서 천천히 얘기도 하면서 음식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하지만 저는 재방문의사는 없답니다. 돈 더주고 더 다양한 뷔페를 가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