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맛골분식! 옛날 그맛 그대로~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저희동네에 있는 오래된 분식집 한 곳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소 15년은 넘었는데......그 전에도 있었는지는 모르겠어요.

오랜된 음식점은 공통점이 있지요. 바로 "맛있다" 인데요, 과연 맛골분식도 해당될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의왕역 분식집 맛골분식의 위치는 도깨비시장 오거리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바로 요기입니다! 옆에는 강정치킨집이 있네요.ㅎㅎ



도착하니 노랑빛 튀김들이 가지런히 놓여져 있네요!!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나봐요!



가격은 위 사진과 같은데요, 잘 안보이실거 같아서 다시한번 적어드릴게요.

순대 1인분 3,000원

떡볶이 1인분 3,000원

오징어튀김 1개  1,000원

고추튀김 1개  1,000원

기타튀김 1개  500원

오뎅 꼬불이 1개 700원

막대 오뎅 1개 500원



내부는 요로케 생겼어요. 친근한 동네 맛집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테이블에는 기본 소스와 포크 등이 놓여져있어요.



물은 요기서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순대1인분, 떡볶이1인분, 오징어튀김2개를 주문했어요.



순대가 정말 쫀독쫀독해요!!!!!! 



순대안에 하얀색 보이시나요? 찹쌀인거 같은데 이거 덕에 더욱더 쫀독쫀독한거 같아요.



요건 떡볶이와 오징어 튀김입니다!



미리 튀겨진 튀김이지만, 한번더 튀겨주셔서 바삭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떡은 2가지 종류가 들어있더라구요.ㅎㅎㅎ 맛있었어요.

맵지도 않아서 애기들도 잘 먹을거 같아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