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안양일번가 맛집, 즐거운돈까스!!! 가성비 최고!!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안양일번가에 오래된 돈까스 맛집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개인적으로 자주가는 곳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심지어 맛도 있어서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안양역 맛집, 즐거운돈까스의 위치는 안양역 1번출구에서 쭉걸어오시면 됩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만간구 만안로 212, 2층

전화 : 031-444-8191

주차 : 주차불가



요기가 즐거운돈까스가 있는 건물입니다. 떡볶이 바이러스, 스타독 등이 있어요.



바로 2층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엘리베이터 없으니 잠깐 운동을 해주시면 되요!



2층에 도착하자마자 노오란 벽에 '즐거운돈까스'라고 적혀있네요.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좌석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한....50석은 되는거 같아보여요!



여기는 티비가 잘 보이는 명당자리랍니다. ㅎㅎㅎ



위 사진에서 밥솥은.....밥이아니라 국물이 들어있어요. 국물은 셀프입니다~!ㅎㅎ

자, 이제 즐거운 돈까스 메뉴판을 살펴보겠습니다.



생등심 돈까스가 단돈 4,000원!!!!! 요즘 세상에 돈까스가 4,000원이라니.......

진짜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ㅠㅠㅠㅠㅠㅠ

심지어 생등심 함박스테이크와 김치볶음밥도 4,000원입니다. 하하

저희는 참고로 '즐거운 모듬셋트'를 주문했어요. 

새우튀김 2개 + 치즈 돈까스 + 함박스테이크 + 생선까스 + 김치볶음밥 + 샐러드 + 기본스프 = 13,000원

얼마나 저렴한건지 실감 나시려나요? 이렇게 판매해서 남는게 있으시려나 모르겠어요.ㅠㅠ







사이드메뉴와 음료도 저렴하게 판매하구 있네요!



메뉴를 주문하면, 요로코롬 맛있는 스프가 등장합니다. 코스 음식점에 온듯한 기분이 들어요.



메인 음식 나오기전이라 무척 배가고팠기에.....초스피드로 클리어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메인음식들이 하나둘 등장합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저게 전부 13,000원입니다. 2명이서 진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2명이서 먹으러 왔다면, 모듬셋트 강력추천합니다.



요건 김치볶음밥이에요. 중간중간 고기도 들어있어서 맛있어요.ㅎㅎ



이건 돈까스 세트인데, 원래 생선까스가 포함되야하나......

저희가 생선까스를 싫어해가지고 다른거로 대체 가능한지 여쭤보니 흔쾌히 변경해주시더라구요!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ㅠㅠㅠㅠ



어서 빨리 먹어보기위해, 바로 돈까스를 먹기좋게 잘라봅니다.

튀김이 바삭바삭한게 사진으로도 보이는거 같아요.ㅎㅎ



바삭한 튀김옷을 입은 돈까스!!!



제공되는 돈까스 소스에 푹 찍은다음,



드셔보시면.......즐거운돈까스 단골되실거라 생각합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안양일번가에서 가성비 여기보다 더 좋은곳은 없는거 같아요. (지금까지 제가 다녀본 곳 중)



저렴하고, 든든하고, 맛있게 돈까스 드시고싶다면!

즐거운돈까스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