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광교 맛집, 의령소바 다녀왔어요~! 메뉴,가격,위치 포함된 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9. 17.
반응형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광교에 위치해있는 맛집, "의령소바" 생생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봉봉이(남자친구)가 광교에서 일을 다니고 있는데,

여기 맛있다고 저를 데리고 가더라구요~


봉봉이의 추천을 받아, 의령소바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의령소바는

가게 이름에 있는 소바도 맛있다고 하지만,

소고기국밥도 유명하다고 해요!








여기가 바로 의령소바 광교경기대점 입니다.







가게 외관에서 느껴지는

깔끔함의 포스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역시나 예상했던 것처럼 깔끔합니다!








물은 셀프~

추가 반찬도 셀프~이구요,








어디서 많이본 손님(봉봉이)도

앉아 있네요.ㅎㅎㅎㅎ


요즘 저랑 같이 음양사라는 게임에 빠져서 ㅋㅋㅋ

열심히 게임중인 봉봉이.







메밀차가 요로케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편하게 따라 드시면 됩니다.


저는 안마시고, 봉봉이만 따라서 마셨어요.ㅎㅎㅎ







깨끗함 이라는 컨셉에 맞게

잘 운영이 되고 있는거 같았어요!







의령소바 메뉴판입니다.

의령소바에 자주 오는 봉봉이가 양지소국밥을 적극추천했으나,

저는 안전빵인 의령설렁탕을 시키고

봉봉이는 메밀냉비빔소바를 시켰어요.


사실 떡국설렁탕을 먹고싶었는데

안된다고 하니까 더 먹고싶드라구요 ㅠㅠㅠㅠㅠㅠ



봉봉이가 여기 만두도 맛있다구 해요!

그런데 만두는 찌는데 시간이 걸리니 미리 주문해주시는걸 추천해드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만두보다 메밀전병을 좋아해서

담에 오게되면 메밀전병을 먹어봐야겠어요.



아, 그리고 여기는 계산은 선불입니다!

참고해주세요.ㅎㅎ







조금 기다리면

요로케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수저랑 젓가락은 반찬나올때 같이 가져다주시드라구요.








잘라져 있는 깍두기를

친절한 봉봉이가 먹기좋게 한번 더 잘라줍니다.


깍두기가 맛있어서

여러번 가져다 먹었었어요.ㅋㅋㅋㅋ


자꾸만 손이가요~손이가.ㅋㅋㅋ







먹음직한 살고기 등장!!! >_<







밥말아서 깨끗하게 클리어 했어용 ㅎㅎㅎ







이게 바로 봉봉이가 주문한

메밀냉비빔소바!!!


저도 한입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의령설렁탕보다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



소바를 드시다가

육슈가 부족하시면 직원분께 육수 더 달라고 말씀해주세요

그럼 육수를 더 가져다주실거예요.ㅎㅎ



다음번에는 봉봉이가 추천한 양지소국밥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봉봉, 보고있나)






<의령소바 광교경기대점 위치>











★ 생생리뷰통 평점 ★


방문일 : 2017.09.16

주문음식 : 의령설렁탕, 메밀냉비빔소바


서비스 : 보통

위생 : 깨끗해요

맛 : 소바 전문점이라 소바가 더 맛있었어요.

가격 : 보통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