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제품리뷰

아이폰 케이스 추천! 무적방어케이스 (양면 케이스) 구매 후기 / 강화유리필름 없어도 안심!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저는 원래 안드로이드 유저였는데,

남자친구가 아이폰 유저가 되고나서부터 아이폰을 적극 추천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아이폰 써보려고 이번에 핸드폰 바꿀때 아이폰8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말이 필요없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알록달록한 케이스보다 핸드폰 본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투명케이스를 선호하는데,

아니나 다를까 핸드폰 떨어트려서 테두리쪽에 손상이 갔답니다.ㅠㅠㅠ


이대로 유지하면 안되겠다 싶어서 좀 더 안전한 케이스를 구매하기로 결심하고,

열심히 알아보던 중 발견한....."무적방어케이스" ㅋㅋㅋㅋㅋㅋㅋ


상품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안전할것만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저는 참고로 티몬에서 약 8,2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어요.



드디어 도착한 택배!!!!!!

아이폰8은 뒷면도 유리이다보니 항상 노심초사했는데....

이 택배 상자를 보니 벌써부터 맘편히 들고다닐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요!

(광고 아님...진짜 내가 열심히 번 돈으로 구매한 케이스임)



택배 박스 개봉 박두!



아이폰 모형 종이에 케이스가 장착된 상태로 왔어요.



뒷면은 스티로폼? 이 모양을 잡아주고 있네요.







케이스를 분해해보면 위 사진과 같아요. 

양면케이스 이다보니, 하나는 앞면용이고, 다른 하나는 뒷면용이랍니다.


양면케이스 처음 구매해봐요. 하하



자, 이제 바로 제 소중한 핸드폰에 케이스를 장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게 어떻게 앞뒤면이 고정되지? 하고 궁금하실거 같아요. (저도 궁금했으니깐요.ㅎㅎ)


착용방법을 살포시 안내드리면....

먼저 뒷면 케이스를 착용하고, 앞면케이스를 씌우는 형태입니다.

앞면케이스가 뒷면케이스보다 크게 나와서, 뒷면케이스까지 덮어주더라구요.

젤리케이스 끼리 마찰이 되다보니 스스로 분리될일은 전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핸드폰에 무적방어케이스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각 모서리부분(테두리)은 2중 케이스가 착용된 효과(앞면,뒷면 합쳐지는 부분들)가 있기때문에 더욱 안전해보입니다.



충전하는 곳에는 시원하게 구멍이 뚤려있어요.

충전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음소거 버튼도 뚤려있어요. 음량조절 버튼은 케이스로 덮혀있습니다.



홈버튼은 당연히 뚤려있어야 겠지요?



자~ 정말 여기까지는 너무너무 완벽하고 좋은데 말입니다.

한가지 큰(개인적으로) 단점이 있더군요.


바로, 앞 케이스에 있는 "도트무늬" 인데요, 앞면 전체에 점들이 마구마구 찍혀있답니다.

이건 앞면 화면터치가 적용되기 위함이라 어쩔 수 없이 감수해야 하는 부분이랍니다.ㅠㅠㅠ



다른각도로 보시면 요렇습니다. 보이시려나요?



네이버를 열어봐도 도트무늬가 보입니다.

이 도트무늬가 신경이 많이 쓰일것 같다면 사실상 추천해드리지는 않고 싶어요.


하지만 "이정도 쯤이야" 라고 생각하신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젤리케이스를 앞면에 씌었지만, 터치라던지 사용하는데는 불편함이 거의 없었습니다.

다만 역시나 도트무늬가 저는 좀 거슬리더라구요.


오늘 주변에 제 케이스를 보여주니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습니다.

보자마자 바로 주문한 사람도 있더라구요.

앞면에 있는 도트무늬에 대한 호불호로 많이 갈리게 될 듯 싶습니다.


저는 동영상볼때 거슬리긴 하지만..... 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금방 적응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적응해보려 합니다. ㅋㅋㅋㅋ

핸드폰 너무 비싸잖아요.ㅠㅠㅠㅠㅠ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ㅠㅠㅠ


무튼.....안전한 케이스 찾고 계신다면, 무적방어케이스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 7 케이스, #아이폰 8 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핸드폰 양면 케이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