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조마루 뼈다귀! 감자탕, 뼈해장국 추천 / 가격,위치,메뉴 확인하세요~!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9. 20.
반응형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얼마전 저녁먹으러 의왕역 근처에 있는 '조마루 뼈다귀' 에 다녀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맛있어서 자주가는 단골이라(사장님은 절 모르시겠지만...)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조마루 뼈다귀는 의왕역에서

도깨비시장길 따라서 쭉~~~

들어오시면 있습니다.


조마루 뼈다귀는 24시간 운영되는 음식점이라 밤늦게 갈 곳 없을 때..(?)

새벽에 배가 너무 고플 때 가도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ㅎㅎ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전좌석 전부 좌식이예요ㅠㅠㅠ

저는 좌식자리가 너무너무 불편해서 되도록이면 좌식형 식당은 안가려고 하는데요,

조금만 아빠다리 하고 있으면 금방 다리가 저려오드라구요ㅠㅠ


그럼에도 여기를 오는 이유는..!!

맛 하나때문에 갑니다. 하하하







식후 마시는 무료 커피도 있습니다만

저희는 거의 안먹죠.ㅋㅋㅋ


그래도 나름 맛 괜찮아요!

(일반 자판기 커피 맛이라고 보시면 되요)








가격과 메뉴는 위 빌지를 참고해주시면 되요.ㅎㅎ

저와 봉봉이(남자친구)는 늘 먹던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전골 주문하시게 되면

라면사리,당면이 무제한!!


진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ㅋ


둘이서 먹기에는 가격이 부담되고, 라면과 당면사리도 얼마 못먹을테니ㅠㅠ

3명이상이면 전골사리 드시는걸 추천합니다!ㅎㅎ


맛도 있고~ 배도부르고 짱짱이예요.









조마루 뼈다귀 의왕점에서 나오는

기본 찬입니다.


저는 깍두기만 먹어용 (개인취향)








배고픔에 지쳐있는 우리에게

뼈해장국느님께서 오셨어요!!!!!







뚝배기에 담겨있는 상태로

계속 보글보글 끓고 있어요.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자, 이제 해부를 시작합니다.


사진이 맛없어 보이는건 저만 느끼는건 아니겠죠?ㅋㅋㅋ

사진과는 다르게 맛있으니 오해마세요







뼈조각 쌓이는 중








열심히 해부중인 봉봉이









해부를 먼저 마친 저는 살코기만 발라서

다시 뚝배기에 넣고, 밥을 말아서 먹었어요.


늘 먹던 그맛인데

역시나 넘나 맛있어요ㅠㅠㅠ



7천원의 행복.ㅎㅎㅎ


(ps. 뼈조각이 생각보다 많으니 주의 필요)




저는 조마루뼈다귀 의왕점을 참 좋아하는데요,

의외로 여기도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드라구요~


저희 아빠는 여기 맛없다고 하셔서 충격을 받았지요..!


다행이도 봉봉이는 여기 뼈해장국을 좋아해서

같이 먹으로 다닐수 있어 다행입니다.


여러분은 조마루뼈다귀 의왕점,

호인가요? 불인가요?







<조마루 뼈다귀 의왕점 위치>











★ 생생리뷰통 평점 


방문일 : 2017.09.18

주문음식 : 뼈해장국



서비스 : 보통. 일반 음식점

위생 : 보통

맛 : 개인적으로 뼈해장국 음식점 중 가장 좋아해요.

가격 : 보통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