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역 술집 추천!! 엠케이 (MK) 감성 주점! + 메뉴판, 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범계에 위치해 있는 "엠케이 (MK)" 술집인데요,

퇴근하고 방문했었는데, 분위기 + 가격 + 음식 모두 만족해서 추천드리고자 리뷰를 작성합니다.



먼저 범계 MK 술집의 위치는 범계역 2번출구로 나와서 평촌로데오거리를 쭉~ 걸어가다보면

정든닭발 맞은편 건물 3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7, 3층

전화 : 031-381-297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위 사진에서 화살표 보이시나요? 저기가 바로 MK 모던포차 술집이랍니다.

간판에서부터 모던함이 느껴집니다. 벌써부터 취향 저격할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건물 도착해서, 3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짜잔!!! 여기가 바로 MK 술집인데요, 아니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입구 들어가기 전부터 심쿵했답니다.



여기서 사진찍으면 인생사진 건질거같아요.ㅋㅋㅋㅋ 다들 도전해보시길!



그리고 MK에서는 SNS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블로그에 매장+음식사진+해시태그 업로드하면 음료 1병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구요,

엠케이 페이스북 좋아요를 눌러도 음료1병이 서비스 라고 합니다.

저도 다음에 가면 음료1병 받을 수 있겠네요!!!후후후



자~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내부 분위기도 어두침침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해주고 있었어요.

여자분들 밝은 술집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어두운 술집을 선호하는데,

분위기 좋고! 어두운 조명과 예쁜 인테리어덕에 커플분들도 많이 오는듯 합니다.



의자도 정말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이렇게 조명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쓴거 같더라구요.



내부를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발견한 테이블!! 와 이자리는 비어있다면 일단 앉고 봐야될거같아요.

어느 방향에서 사진을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올거 같아요.

일단 뒷배경이 막혀있어서 다른사람도 안나오고, 나만 딱 예쁘게 나올 수 있어요!



예를들면 요로케? ㅋㅋㅋㅋ 여기가 술집인가 사진관인가. 혼란스럽네요.



저희 일행은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창가를 보면 반대편 건물에 다양한 가게들이 보이네요. ㅎㅎㅎ

창가쪽 장점이 또 사람구경하는건데 MK 방문한날 날씨가 진짜 너무 추워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범계에 이렇게 사람이 없는 건 또 오랜만에 보는듯 해요.ㅋㅋㅋ



무튼 자리에 착석하니 건빵 튀김이 나오는데......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거 드셔보신분 많이 계실거 같은데 저 이거 완젼 사랑하거든요. 그 어떤 과자 안주중 이게 1위랍니다. ㅋㅋㅋㅋ

무튼 열심히 흡입하면서 메뉴를 고르기 시작합니다.

메뉴판을 보여드리면 다음과 같아요.



[튀김&구이]

모듬감자튀김, 똥집튀김, 순살치킨 = 9,900원

모듬소세지 =  13,900원

소고기타다끼 = 14,900원


[볶음]

똥집볶음, 매운국물떡볶이 = 8,900원

제육볶음, 야채곱창, 명란크림떡볶이 = 9,900원

해물볶음우동 = 10,900원

핫치즈불닭, 불고기치즈떡볶이 = 11,900원

찜닭, 삼겹숙주볶음 = 12,900원

국물닭발 = 13,900원


[그릴]

치즈감자그라탕, 고르곤졸라피자, 불고기또띠아 = 9,900원


[탕류]

닭볶음탕 반마리 = 9,900원

통삼겹김치찌개, 의정부부대찌개, 매운사천해물짬뽕, 나가사키짬뽕탕, 시원조개어묵탕, 차슈김치찜 = 13,900원


[마른안주]

한치, 반건조오징어 = 8,900원

먹태 = 10,900원


[샐러드&간단안주]

라면, 우동사리 = 2,000원

참치마요/날치알/명란마요 주먹밥 = 3,500원

속풀이 아이스크림 = 4,900원

아이스황도 = 7,900원

크림치즈와사비 = 9,000원

멕시코타코 = 9,900원

카프리제나샐러드, 케이준닭가슴살샐러드 = 11,900원

양상추연어샐러드 = 12,900원


....요기까지 입니다......ㅎㅎㅎㅎㅎ

이렇게 다시 쓸거면 왜 사진찍었나 모르겠어요. 하하하하

원래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깔끔하게 나온 메뉴판 사진 캡쳐해서 올리려고 했는데

메뉴가 조금 다르더라구요!! 최신판 메뉴와 가격은 위 내용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술은 글씨로 안써드릴겁니다. 하하하하하 잘 보이실거라 믿어요. 하하하



무튼 저희는 3명이서 저녁 안먹고 방문했구요.

안주는 순살치킨 + 나가사키짬뽕탕 +  해물볶음우동 = 34,7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안주를 3개나ㅋㅋㅋㅋㅋㅋ1인 1안주ㅋㅋㅋ를 시켰는데 35,000원도 안나왔어요.

일단 가격은 합격도장 쾅쾅쾅!!!



튀긴건빵을 메뉴고르면서 다먹고,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2접시로 가져다 주셨어요. ㅋㅋㅋㅋㅋ 사장님 너무 친절하신듯!!!!



튀긴건빵을 안주삼아 먼저 맥주한잔 해봅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안주가 하나 둘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먼저 나가사끼 짬뽕탕인데요, 우동사리가 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감격!!!! 친구는 3가지 메뉴 중 나가사끼 짬뽕이 가장 맛있었다고 합니다.

국물은 맵진 않았고, 매콤한 정도 였어요. (제 기준)



이어서 등장한 순살치킨! 감자튀김과 샐러드는 덤+

치킨양념도 함께 제공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

솔직히 치킨이랑 감자튀김은 안전빵아닙니까. 맛이 없을 수 가 없어요!! 

그리고.....잊고 계실까봐 다시 알려드리면... 이거 9,900원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양보고 놀라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등장한 해물볶음 우동! 이건 일행 중 한명은 맵다고 못먹드라구요.

저는 별로 안매워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안주가 풍성하니~ 기분도 풍성(?)해집니다. ㅎㅎㅎㅎ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네요.



범계 술집, MK!!!  제가 왜 추천하는지 이제 공감이 조금이라도 되실지 모르겠어요.

#분위기 좋고, #시끄럽지 않고, #가격이 착하고, #안주가 맛있고, #안주 양이 많고, #직원들이 친절한

이 곳 살포시 추천해봅니다. ㅎ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