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의왕역 카페, 체리빈! 아메리카노 2500원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의왕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카페인데요,

커피맛과 가격이 괜찮아서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의왕역 카페, 체리빈의 위치는 우리은행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 : 경기도 의왕시 부곡시장길 8

전화 : 070-8615-3889



여기가 바로 체리빈 카페인데요, 카페가 아담하니~ 좋네요.



영업시간은 평일 7:30 ~ 22:30 / 토요일,공휴일 10:00 ~ 22:00 / 일요일 휴무  라고 적혀있어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깨알 칸막이가 있는데, 있으니까 훨씬 좋더군요!



왜인지 모르게 처음 방문한 카페였는데도 친근합니다.







체리빈 커피는 단맛, 신맛, 쓴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로스팅을 한 커피라구 합니다.



음료 뿐만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쿠폰제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쿠폰을 못받았네요.....아깝....ㅠㅠㅠㅠ



이제 메뉴판을 하나하나 보여드리면.....먼저 더치커피 종류들이 있어요.



그리고 우유 눈꽃 빙수도 있는데, 맛있을거 같네요. 여름에 빙수먹으로 한번 와야겠습니다.



그리고 3가지 신메뉴가 있네요. 밤라떼, 치즈케익, 크림치즈프레즐이 있어요.


아래 사진부터는 기본 음료 메뉴판이니 천천히 확인해보세요!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어요.

커피는 너무 쓰지도 않고, 시지도 않은 적절한 비율의 커피맛 이었어요.

평소 진한 커피보다 연한 커피를 선호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 제 입에 아주 잘 맞았습니다.



남자친구랑 갔는데 사장님께서 커플머그잔에 담아주셨어요.ㅎㅎㅎ

손님 없을때 방문해서 남자친구랑 오븟하게 커피한잔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다른건 모르겠지만, 아메리카노가 땡길때면 체리빈을 찾게 될거 같아요.ㅎㅎ

재방문하게 되면 꼭 쿠폰에 도장찍어야 겠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