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양에 놀라고, 비주얼에 놀라고!!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제가 조개전골을 참 좋아하는데요, 남자친구의 추천으로 "택이네 조개전골"이라는 곳을 가본적이 있었어요.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서 택이네 조개전골 지점을 알아보던중!!!

의왕역 근처에도 있다는걸 발견하게 되었어요. (의왕 주민이랍니다.)


그리하여 가게된 부곡동에 위치한 택이네 조개전골! 

지금, 리뷰 시작합니다! 



택이네 조개전골 부곡점의 위치는 의왕역 인근이긴 하지만....정확히 말하면 "경기도 군포시"에 위치해 있는 곳 이지요.

의왕역 반대편 동네라고 하면 이해가 되실거에요. 자세한건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군포시 군포첨단산업2로 8번길 24

전화 : 031-462-8892

영업시간 : 11:30 ~ 22:30

주차여부 : 가능

화장실 위치 : 가게 외부



저희는 택이네조개전골 네이게이션을 찍고 찾아갔더니....가게는 안보이고

조개전골 조개칼국수 라는 문구가 적힌 건물이 덩그라니 보이더라구요. 하하 여기가 주차장인듯 합니다.

이곳에 주차를 하고, 건물 반대편으로 가던중!



택이네 화장실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화장실은 가게 외부인, 이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무튼 건물 반대편으로 오니, 가게 입구가 등장했어요. 바로 여기가 택이네 조개전골 부곡점 이랍니다. ㅎㅎ



가게 입구 옆에는 싱싱한 조개들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잠시 후 보자꾸나!!!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30 부터 오후 10:30 까지 라구 나와있어요.



가게 내부는 요로코롬 생겼어요. 방문했을때 오후 1시쯤이였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없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쪽에 있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바로 요기!



각 테이블마다 다량의 컵과 물티슈 등이 비치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가게 벽에는 이렇게 조개의 효능에 대한 글이 적혀있더라구요.

조개는 다이어트, 빈혈, 숙취해소, 고지혈증 예방, 피로회복에 좋다구 합니다!

맛도 있는데 건겅에도 좋다니!!! 조개를 사랑할수밖에 없겠어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조개전골인데요, 점심시간에는 대부분 칼국수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칼국수도 맛있어보였어요!! 하지만 저희는 조개전골을 먹으러 왔기때문에 고민없이 조개전골을 주문했습니다.

2인에 38,000원.....비싼 가격인데.....비싼 값어치를 하는걸 알기에ㅋㅋㅋㅋㅋ



메뉴를 주문하면 위와같이 기본찬이 등장해요.



그리고 이건 열무보리비빔밥 인데, 타 지점 방문했을때는 셀프바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당연히 여기도 셀프바인줄 알고 직접 가서 밥통열고 밥푸다가 민망해했던 기억이 납니다. 하하하

여긴 셀프가 아니고, 전골시키면 보리밥은 따로 안나오는듯 해요.







보리밥을 결국 가져오고 두입정도 하니 큼직한 조개전골이 등장합니다.

크기 보이시나요? 지~~인짜 커요. ㅋㅋㅋㅋㅋ



조개전골 위에 살포시 올려져있는 만두와 오징어 튀김.

오징어튀김은 진짜 꼭 바로 드셔야해요.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만두는 우리가 잘 아는 그맛입니다.



힘겹게 오랜시간을 버티고 있으면, 직원분이 뚜껑을 오픈해주는데요,

짜잔!!!!!! 이게 바로 38,000원이 아깝지 않은 조개전골이올시다!!!! 너무너무 푸짐하죠?

이 모든게 2인분이라니 ㅋㅋㅋㅋ배터질수도 있을거같아요.



뚝배기에 담겨있는건 치즈인데요, 조개를 치즈에 푹 담궈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저는 치즈를 별로 안좋아해요)



뚜껑이 열리자마자 조개분해작업에 들어가고, 배고픈 배를 달래기 시작합니다.



아, 그리고 오징어는 최대한 빨리 드시는게 좋아요!

안그럼 나중에 질겨질 수 있답니다.



제가 치즈를 안좋아하는 덕에 남자친구는 저 많은 치즈를 혼자서 다 먹을 수 있게 되었죠.ㅋㅋㅋㅋㅋ



전복은 2인분 시켜서 2개 들어있었어요.



조개껍질이 넘치기 직전입니다. ㅋㅋㅋㅋㅋ푹 익어서 그런지 조개발라내기 정말 쉬웠어요.

젓가락으로 힘빼고 발라낼 수 있는 정도였으니깐요.



발라낸 조개들은 키조개 껍데기 위에 모아두고 하나씩 집어먹었어요.ㅎㅎ



조개를 다 집어먹고, 마무리는 칼국수로!!!!ㅋㅋㅋㅋㅋㅋㅋ

조개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결국 칼국수까지 먹었답니다. ㅋㅋㅋ



굴빼고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둘다 굴 싫어함)

조개가 많이 들어있어서 양이 부족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되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조개 무한리필집 가는 것보다 차라리 조개전골먹는게 훨씬 나아보입니다.


택이네 조개전골은 진짜 너무너무 만족하지만,

이번에 방문한 부곡점은 타 지점대비 아쉬운점이 좀 있긴했어요. (보리밥, 서비스, 국물 맛)

그래도 가까운곳에 택이네 조개전골이 생기게되어 일단 좋네요!!


결론은 생생리뷰통은 조개전골 땡길때 다시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