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내손동 맛집, 식빵공방! 2900원의 행복~ +식빵종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식빵공방]입니다. 요즘 정말 핫한 체인점이기도 하지요~

남자친구가 계속 맛있다고 강추해서 저도 한번 먹어보았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여러 체인지점 중에서도 "의왕내손점"으로 방문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계원대학로 16



여기가 바로 식빵공방 의왕내손점입니다. 빵이 몇개 안남은게 눈에 보이네요.ㅠㅠ



빵나오는 시간은 한시간단위로 나오는듯 합니다. 매시간 품절이라니....인기가 엄청나긴 하네요.



늦게 오면 이렇게 선택권이 확 줄어든답니다. ㅠㅠㅠ



식빵공방은 2017년부터 생긴 브랜드이고, 수제로 직접만든 신선한 식빵만 판매하는 곳 입니다.

식빵 종류와 상관없이 가격은 모두 2,900원이에요.



식빵공방의 식빵종류는 위 사진과 같아요. 위 종류 말고도 더 다양한 종류가 있더군요.







저희는 종류별로 하나씩 총 4개를 구매했어요. 한사람당 이렇게만 구매해가도 금방 품절되긴 하겠네요..



무튼 카운터로 가져가면 하나씩 따로 포장을 해주십니다.



두개는 제꺼, 두개는 남자친구꺼! 2개씩 따로 담아주셨어요. ㅎㅎㅎ



식빵공방의 식빵 섭취기간은 실온보관시 2일까지 가능하답니다.

식으면 전자레인지로 20초 돌려 드시면, 갓 나온 빵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오랜 기간동안 두고 드실거라면 냉동보관 후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 식빵이 제일 맛있던거 같아요! ㅎㅎㅎ

남자친구 말듣고 먹어봤는데 진짜 제 취향저격해서 저도 자주 애용하게 될듯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