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역 술집, 사니스펍앤그릴! +메뉴판,위치,후기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근처에 위치한 사니스 펍앤그릴 이라는 술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가게이름이 길어서 조금 아쉽네요. ㅠㅠ

왜냐하면 가게이름이 4글자 정도되야 보통 손님들이 기억하기 쉽거든요.

(EX, 한신포차, 정든닭발, 삼구포차, 역전우동 등)



무튼 범계 사니's 펍&그릴은 평촌로데오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28 에이스프라자 406호

영업시간 : 매일 17:30 ~ 01:30 (2:30 마감하는 경우도 있음)



사니스펍앤그릴은 정든닭발과 같은 건물 4층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사니스펍앤그릴 도착!!! 요즘 여기 술집이 핫하다더군요. (친구가)



내부 인테리어는 여심 취향저격 컨셉이더라구요. 조명도 예쁘고, 어두웠어요. ㅎㅎ



위 강아지는 모형임. ㅋㅋㅋㅋㅋ 이렇게 깨알 귀여운 소품도 있어서 중간중간 즐거움을 더해주었어요.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수저,젓가락,포크,나이프,티슈, 그리고.....



강아지 모형이 앉아있네요.ㅋㅋㅋ 너 오늘, 좀 예쁘네! 







사니스펍앤그릴에서 창밖을 바라본 풍경이에요. 건너편에는 얼마전 방문한 MK술집도 있군요!

MK술집 후기 보러가기



이곳의 기본안주는 바로 요고!!


먹으로 방문했으니, 이제 메뉴판을 봐야겠지요? 아래 사진부터 쭉 메뉴판이니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여기까지가 메뉴판입니다.

사실 저희는 여기 벌집새우퐁듀가 유명하다고 해서 그거 먹으려했는데....

다른테이블에서 주문한거 보고.....다른메뉴를 주문했답니다. 왜냐하면....아니 양이 너무너무 작아요!!!

저녁도 안먹고 간거라ㅠㅠㅠ 벌집새우퐁듀는 우리에겐 사치였답니다.

그래서 가장 첫번째 메뉴이면서 양많아보이는 사니스 모듬그릴 플레이트를 주문했답니다. 

어느 음식점이던 가장 첫번째 메뉴를 주문하면 망하지는 않더라구요.ㅋㅋㅋㅋ



함께 주문한 주류도 나왔어요. 생맥주 2잔, 코젤 다크 생맥주 1잔



코젤은 체코의 흑맥주로 초콜릿과 커피향이 나는 맥주입니다.

일반 흑맥주에 비해 쓴맛이 덜하고, 목넘김이 부드러워 흑맥주 입문자에게는 좋다고 하는데요,

저도 흑맥주 처음 먹어봤는데 거부감 없이 잘 마셨어요!



그리고 이어서 등장한 메인메뉴!!! 생각보다 양많고 푸짐하더라구요 ㅎㅎ



구성이....부채살 스테이크, 삼겹살 구이, LA갈비구이, 왕새우 버터치즈구이, 쟌슨빌소시지구이, 치킨윙, 그릴야채와 과일, 발사믹샐러드와 단호박샐러드, 감지튀김과 모닝빵 이렇게 들어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역시 메인메뉴를 주문해야하나 봅니다.

벌집치즈퐁듀보고 방문했지만, 메뉴바꾼걸 후회 절대 안했어요! 저녁안먹고 방문했다면 요 메뉴 추천해드려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