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금정역 맛집, 털보네생고기! 달궈져있는 돌판에 먹는 생고기!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금정역 근처에 위치한 "털보네 생고기"라는 고기집입니다.

금정역 근처 돌아다닐때 우연히 간판을 보게되었는데, 가게 간판에 떡하니 사장님 얼굴이 있어서 기억에 남았던 곳인데

결국 이렇게 방문해보네요.ㅋㅋㅋ



금정역 털보네생고기 위치는 금정역 4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구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주소 : 군포시 산본천로226번길 48

전화 : 031-399-8577



여기가 바로 털보네생고기 입니다.ㅋㅋㅋㅋ

간판에 사진 보이시나요?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하하 가게 들어가면 실제로 사진속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안에 좌식자리도 있습니다.



메뉴판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저희는 삼겹살 2인분 주문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이렇게 돌판이 있는데요, 비어있는 테이블들도 모두 보니까 전부 불이 켜져있더라구요~

미리 뜨겁게 불판이 달궈져있다보니 자리에 앉고, 고기올리면 바로 구워져서 좋았어요.



주문하면 기본반찬과 고기들이 나와요. 고기,김치,콩나물,버섯,떡은 직원이 돌판에 올려줍니다.



기본반찬 구성은 위와 같아요. 고기먹기에 부족함은 없어보여요!



그리고 불판위에 올려진 고기와 김치 등등!!

한가지 아쉬운게...삼겹살에 비계가 넘나 많은것....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게 도착해서 엄청 배가 고팠었는데, 달궈진 불판덕에 금방 배고파진 배를 달랠 수 있었어요.ㅎㅎㅎ

비계가 좀 많긴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 생각날때 재방문 의사 있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