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평촌역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샤누아! +가격,위치,후기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평촌역 인근에 위치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 입니다.

좀 더 특별한 맛을 원한다면 여기 한번쯤은 방문해보셔도 나쁘지는 않을거 같아요.



먼저 샤누아 아이스크림가게의 위치는 평촌역 3번출구 인근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17 대한스마트타워 1층 122호



여기가 샤누아 가게 입니다! 수제 젤라또를 판매한다구 해요. 가게 내부를 잠깐 보여드리면 다음과 같아요.



깔끔한 인테리어의 아담한 가게인데요, 이곳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격은 얼마일까요?

바로 아래 메뉴판을 확인해주세요.



베스킨라벤스 콘/컵이 2,800원이죠? 같은 크기의 양이 여긴 4,000원이랍니다. (단, 2가지 맛 먹을 수 있음)

베스킨도 비싼편인데 여긴 더 비싸서 손이 떨리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길래 가격이 4,000원인지 궁금해서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디저트 종류도 있더라구요! 예뻐서 사고싶었던.....ㅋㅋㅋ







무튼, 아이스크림 종류는 요렇게 있어요. 약 13개의 종류인데요,

확대해서 다시 촬영했으니,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ㅎㅎ



여기까지 아이스크림 종류입니다. ㅎㅎㅎ

저와 제 친구는 둘다 콘으로 주문했구요, 서로 다른 2가지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먼저, 친구가 주문한 마차+누와젯 입니다.

둘다 별로라구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한입 했는데...제 취향 아니였어요ㅠㅠ)



저는 스트로베리 + 스트라치아텔라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는 둘다 만족했어요!ㅋㅋㅋㅋㅋ 요 두가지는 안전빵인거 같아요.

특히 스트라치아텔라 요게 진짜 맛있어요.


혹시나 평촌역 샤누아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이렇게 2가지맛 추천해드릴게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