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카페·디저트 리뷰

오이도 카페, 동키커피!! 분위기 대박! 아메리카노 2천원!!! +메뉴판,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오이도에 위치한 [동키커피]라는 곳이에요.ㅎㅎ

바다구경할겸 맛있는 해산물도 먹을겸~ 남자친구와 함께 오이도에 방문했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어느카페를 갈까 주위를 둘러보다 발견한 동키커피!!


카페 외관에서 느껴지는 아름다운 인테리어덕에 왠지모르게 커피값 비쌀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는데요..

생각보다 안비싸서 놀랬어요.ㅋㅋㅋ



오이도 동키커피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용 ㅎㅎㅎ

주소 : 경기 시흥시 정왕3동 2031-13

전화 : 031-503-3820



바로 요기가 동키커피 옆면(?)이에요.ㅋㅋㅋ 화이트&블루 색상 구성으로, 보기만 해도 시원합니다!

마치 동화속에 나올법한 비주얼인데요, 동키커피 앞면도 구경해보면....



짜잔~! 요렇습니다. ㅎㅎㅎㅎ 외국에 와있는거 같아요!

커피가격은 현수막에 떡하니 걸려있지요~ 테이크아웃기준 아메리카노 2,000원입니다. 

(ps. 커피물 주의, 개인적으로 매우 연했음)



가장 기대가 되는 내부 인테리어를 구경해볼게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 의자부터 쿠션까지 인테리어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쓴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요기는 카운터겸 음료제조하는 곳! 위에 메뉴판이 있군요.

안보이니까 확대해서 찍어보았어요.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ㅎㅎ



테이크아웃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분위기대비 가격도 괜찮아보여요!



2층에도 뭐가 있는거 같은데, 저희는 테이크아웃만 하려고 들린거라 2층은 따로 가보지는 못했어요.ㅠㅠㅠ



무튼 결론은.... 커피맛은 솔직히 별로긴 하지만, 내부 분위기와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커플이나 여자분들

오시면 만족하실거 같아요!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