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분식 맛집, 신전떡볶이!! +메뉴판,위치,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있는 신전떡볶이 방문후기를 작성해보고자 해요!

남자친구랑 제가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여기는 처음가봤어요.



신전떡볶이 의왕역점의 위치는 의왕역에서 도보 1분거리에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주소 : 경기 의왕시 철도박물관로 75

전화 : 031-461-0050



여기가 바로 신전떡볶이 의왕역점 이에요. 빨간컨셉, 고추그림, 가게 이름을 보아.....매운 떡볶이집인듯해요...ㅋㅋ



의왕역점 영업시간은 11:00~22:00 까지 라구 합니다.



내부 모습은 요래요. 죠스떡볶이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메뉴구성은 다양하더라구요! 떡볶이는 당연하고, 김밥, 컵밥같은 밥종류도 있었어요.

그리고...일단 가격이 너무너무 저렴함!!!



세트메뉴는 요기에 있어요 ㅎㅎㅎ 근데 세트랑 단품이랑 가격차이 별로 안나서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주문메뉴 : 떡볶이 중간맛 + 참치김치컵밥 + 순대 + 쿨피스







주문은 선불계산이고, 기본셋팅은 여기서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또 한번 놀란건 바로...음료 가격과 크기입니다.ㅋㅋㅋㅋㅋ

1500원인데....탄산음료와 쿨피스 모두 큰 사이즈의 음료로 제공해주더라구요.

저랑 남자친구는 쿨피스 크기보고.....이거 다 못먹으면 어떡하나....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였어요.ㅋㅋ



이것저것 셋팅하니까 금방 음식이 나왔어요.ㅎㅎㅎ



먼저 순대!!! 완젼 쫀독쫀독해요.ㅋㅋㅋㅋㅋ 

순대는 정말 좋아하는데, 다른 체인점 떡볶이집 순대랑 비슷하다 보심 되용



이건 떡볶이입니다. 저희는 뭣도모르고 중간맛 했다가 피볼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너무매워효 핳하하ㅋㅋㅋㅋㅋㅋㅋ

매운데...계속 손이갑니다. 매운데.....너무 맛있어요....ㅠㅠㅠ흐엉엉

결국 매운거 잘 못먹는 남자친구가 매운데 계속 손이 간다며....계속 먹고.....화장실도 계속 갔다고....합니다.ㅠㅠㅠ

근데 맛있는거 인정. 다음번엔 무조건 순한맛으로 먹겠어요!



이건 참치김치컵밥입니다. 떡볶이집에 컵밥이 있어서 조금 생소했는데, 분식과 함께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가격도 30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이정도 비주얼이면 저는 진짜 단골될수도 있을듯합니다.


매운거 못드시는분, 일단 여기서 중간맛은 우리가 아는 중간맛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참고해주세용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