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 맛집, 아띠참치초밥! 안양에서 제일 맛있는 참치집!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참치전문 음식점인 [아띠참치초밥] 이라는 곳 이랍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계시는 분들, 

참치 정말 좋아하실텐데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 [아띠참치초밥]은 진짜 취향저격하실거 같아요.


생생리뷰통의 생생한 후기, 지금 시작합니다!



아띠참치초밥은 범계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금방 찾아가실 수 있어요.

8번출구에서 횡단보도 건너신다음, 써브웨이 옆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71 금강벤처텔 2층

전화 : 031-440-8617



여기가 바로 안양참치맛집, [아띠참치초밥]이 있는 금강벤처텔 건물이랍니다.

핑크 화살표 보이시나요? 저기가 바로 잠시후 만나게될 참치 맛집이에요!!! 간판만 봐도 배가 고프더군요.



3층이면 고민없이 엘리베이터 탔을텐데 ㅋㅋㅋㅋㅋ 2층이라 운동겸....엘리베이터 안타고 계단으로 올라왔어요!

계단으로 올라오니 문열자마자 바로 아띠참치초밥이 뙇ㅎㅎㅎㅎ

식당 문에는 친절하시게도 메뉴판이 붙어있더라구요! 여기에 붙어있던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여기까지가 아띠참치초밥의 메뉴 및 가격정보랍니다.

가격이 타 참치집과 비교했을때도 저렴한거 같아요. 점심에 회덮밥이 6,500원이라니!!!!

다음에는 점심먹으러 와야겠어요. 하하하



안양 아띠참치초밥의 영업시간은 위와 같아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

영업시간은 11시30분 오픈, 23시30분 마감 이라구 해요.

휴무시간은 15시30분 부터 17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될거같습니다.ㅎㅎ 



식당 내부모습이에요. 참치집 답게 일본식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이렇게 오픈 좌석도 있구요,



1인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아늑한 룸도 있답니다! ㅎㅎㅎ 

저희는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했더니 2명이였는데 룸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식기도 예쁘게 셋팅되어 있고, 한쪽에는 김이 잔뜩 쌓여있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룸은 좌식겸 입식이더라구요! 위 사진처럼 다리를 뺄 수 있게 테이블 아래가 뚫려있어요.

저는 좌식이면 오래 못앉아있거든요.ㅠㅠㅠ 룸 안내받고 좌식인거같아서 내심 슬펐는데....

테이블아래가 뻥~뚫려서, 제 마음도 뻥~뚫렸답니다. 하하하



자리에 앉으면 요로케 메뉴판이 놓여져 있어요.

아까 가게문앞에서 메뉴를 잠깐 보여드리긴 했는데, 테이블위에도 놓여져 있으니 한번더 보여드립니다.

저희는 선세트(무한리필) 2인 주문했어요.

그리고, 아띠참치초밥의 선세트 메뉴들이 하나둘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음식사진 감상해보세요!ㅎㅎ



가장 먼저 나오는 메뉴는 바로 "죽"입니다.

맛도 죽입니다!!! 하하하하하



죽이 나온다음, 몇가지 음식이 주르륵 등장하게 되는데요,



메인 참치 나오기전부터 테이블이 화려해졌어요! ㅎㅎㅎ


▼ 참치 짝꿍 3종 세트


▼ 백김치


▼ 명이나물


▼ 참치 무 조림


▼ 간장새우


▼ 연어초밥


▼ 메인 메뉴, 참치 세트 등장!!!


아니, 요 메인메뉴가 나오는데 ㅋㅋㅋㅋㅋ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사진 속 연기 보이시나요? 최초 참치 나올때 드라이아이스가 함께 나오더라구요!

진짜 비주얼 대박입니다요. 



2초 동영상으로 살짝 구경시켜드릴게요!

풀 영상은 직접 방문하셔서 눈으로 확인하시면 됩니다요. 하하하



참치가 아름답게 느껴지는건 저만 느끼는건 아닐거라 믿어요. ㅋㅋㅋㅋ

드라이아이스는 진짜 굳아이디어 인듯!!!!



응? 드라이아이스 때문에 정신이 팔려있어서 미처 발견못한 이것.ㅋㅋㅋㅋㅋㅋ

이 엄청난걸 연기가 서서히 사라질때쯤 발견했어요.



여긴 참치회에 이렇게 금가루도 뿌려주더라구요!!! 대박!!

눈과 입이 호강하는거 같아요.



이 부위는 다들 잘 아시는 메카도로 이지요, (유일하게 내가 구별 가능한 참치부위 임...ㅎㅎ) 



제가 따로 말씀안드려도 어느 부위인지 잘 아실거라 믿어요.ㅎㅎㅎ



참치먹은지 얼마나 되었다고....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ㅠㅠㅠ



참치가 정말 부드러워요. 



요 부위도 나오네요! 다들 아시죠?^^



이건 오돌오돌한 식감이 있어서 더 매력적인 맛이에요.

이렇게 여러 부위들의 참치들을 폭풍 흡입하고 있다보면......새로운 음식들이 다시 등장하게 됩니다.


▼ 함박스테이크


와...진짜....이런말 써도 되나 모르겠는데. 진짜 존맛탱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아니 참치가 메인인데, 참치만큼이나 맛있는 음식들이 계속나오니 안먹을 수가 없어요.

저는 분명히 참치 무한리필 먹으러 왔단말이죠. 여기서 나오는 모든 음식 중 참치가 가장 비싸단 말이죠!!!

참치 말고 나머지는 최대한 안먹고, 참치를 엄청 먹어야 될것만 같은데.....

내 의지와는 다르게 메뉴들 나오는 족족 깨끗하게 다 먹고 있는 저와 제 친구를 발견하게 됩니다.ㅠㅠㅠㅠ


▼ 콘치즈


하......게임 끝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

콘치즈에요....ㅠㅠㅠ 콘치즈님....그분이 나왔어요....ㅠㅠ 참치 리필해야하는데.....내 손이 멈추질 않아.....

콘치즈는 정말...사랑입니다. 사랑해요 콘치즈님.


▼ 참치리필


모든 음식들을 클리어하다보니....참치리필 못하면 어떡하지....하고 걱정했는데

역시나 괜한 걱정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신선한 참치들로 새롭게 리필이 되었어요.ㅎㅎㅎ

솔직히 좀 배가 불렀는데, 이대로 리필도 안하고 돌아갈 순 없죠! 다시 폭풍 먹방을 찍었습니다.


▼ 나가사끼 우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참치 리필까지 다먹으니까 배가 너무 부른데 음식이 또나온거에요.

나가사끼 짬뽕인가? 했는데 나가사끼 우동이라구 하시더라구요. 생소한 메뉴가 등장합니다.



숙주가 듬뿍듬뿍 들어있어요. 그리고 국물은 정말 의외로 좀 매웠어요.

개인적으로 매콤보다 맵다에 가깝게 느껴졌달까요?



나가사끼 우동이라는 메뉴이름처럼 숙주와 함께 우동면도 들어있답니다.



함께 나오는 그릇에 덜어먹으면 되는데....양 많음 주의...ㅠㅠㅠ

진짜 배터질거같아요. 하하하


▼ 튀김세트


하지만, 나가사끼 우동이 끝이 아니였어요. 튀김세트가 등장합니다. ㅋㅋㅋㅋㅋ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구성은 새우튀김, 깻잎튀김, 알감자칩, 그리고....



약밥까지 들어있답니다. 지인짜 코스 제대로 나오네요.ㅋㅋㅋㅋㅋ


▼ 알밥 or 마끼


ㅋㅋㅋㅋㅋ아까부터 배터질라 했는데 음식이 계속나옵니다.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에요. 마지막 메뉴는 알밥과 마끼중에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저희는 둘다 맛보고 싶어서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이게 마끼에요! ㅎㅎㅎ



알밥은 비비면 요로케 완성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끼도 맛있지만, 알밥이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까부터 배터질라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와 함께 서로에게 계속 놀랬답니다. ㅋㅋㅋ

계속 "아 배터질거같아....더는 못 먹겠어ㅠㅠㅠ근데 안먹으면 나중에 생각날거같아......" 이러면서 먹었지요.ㅋㅋㅋ


무튼, 진짜 참치무한리필인데 코스에 나오는 모든 메뉴들 다 맛있었어요.

진짜 엄지척!!! 다음에는 남자친구랑 와야겠어요. 

남자친구도 참치 좋아하는데, 여기 오면 남자친구가 엄청 좋아할거같아요!ㅎㅎㅎㅎ


범계 데이트, 범계 저녁식사, 범계 참치, 안양 맛집 찾으신다면, 아띠참치초밥 추천해드립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