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플라잉 수원! 수원에서 열기구 타고 왔어요. +이용요금 사진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남자친구와 이색데이트를

찾아보던중!

가까운 수원에 열기구를

탈 수 있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바로

탑승하러 가보았습니다.



멀리서도 열기구의

몸뚱이가 보여서

금방 찾아올 수 있었어요.



주차장은 요로케 있어요.



여기가 매표소 입니다.



바람이 너무 많이 불거나

날씨 영향 등

안전상 문제가 있을 경우

운행하지 않기때문에


꼭!!!!

홈페이지에서 운행여부를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탑승비용은 

성인 18,000원

청소년 17,000원

어린이 15,000원


수원시민은 

성인요금 30% 할인

이라구 합니다.



탑승전에는 안전수칙을

꼭 읽어주세요.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고,



바로 옆 화장실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깨끗했어요.



휴지도 안에 있었음.

ㅋㅋㅋㅋ



화장실 앞이자,

작은 카페 앞에는

이렇게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어요.







화장실에서 몸을 가볍게하고,

탑승 대기소로

이동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네요.

ㅎㅎㅎ



잠시 후 타게될

열기구!



먼저 앞팀이 탑승합니다.

한 7명정도

탑승하는거 같아요.



와우

열기구 바닥이

도넛처럼 가운데는 

뻥~ 뚫려있어요.



바람이 많이불면

왜 못타는지

알거같아요.


진짜 높게 올라가더라구요.



올라가서 내려다본

아름다운 야경



정말 예쁜데.....

너무 아름다운데...

너무 무서웠어요.

ㅠㅠㅠ


고소공포증 있는분은

발 움직이지 못할겁니다.

저 처럼요.

ㅋㅋㅋㅋㅋ



높이 올라가면

잠시 멈춰서 포토타임이

있는데요,

어찌나 시간이 안가던지

ㅠㅠㅠㅠㅠ

물론 고소공포증 없는 분은

시간 빨리갔을겁니다.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무서웠지만

후회는 없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하지만

두번은 힘들거같네요

ㅠㅠㅠㅠㅠ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