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꿀벌유심 가격,후기 (2018년 4월 방문) +공항에서 시내까지 택시비용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블라디보스톡 공항에 있는 꿀벌유심 이용후기를 알려드리고자해요.



우선, 블라디보스톡 공항은 정말 작아요. 하하

초등학생도 요 꿀벌유심매장 사진보여주면서 찾아보라고 하면 찾을 수 있을겁니다.



저희도 역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참고로 블라디보스톡 여행가시거든 무조건 비행기 앞쪽으로 자리잡으세요.

제가 구매하러 갔을때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제 뒤를 돌아보니 줄이.....ㅋㅋㅋㅋㅋㅋㅋ

(전부 한국사람인건 안비밀)



매장에 있던 가격표는 위와 같아요.

15G기준 400루블입니다만........ㅋㅋㅋㅋㅋ 200루블(약 4,000원)이라고 합니다. 

제 귀를 몇번을 의심했는지 모르겠어요. 정말 200루블 주니 유심을 제공해줍니다.

저희는 2박3일이였는데,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 없었어요. 그리고 저희 바로 뒤에 분들이 구매하시는데

5일 여행인데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직원분이 가능하다고 했어요.

아이폰 유심 핀 없으면 달라고하면 주고, 혹시나 할줄모르면 도와달라고 하면 직원이 껴줍니다.






아, 그리고 데이터 사용량 얼마나 남았는지 알수없어요....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알아서 잘....적당히....쓰셔야해요...ㅎㅎㅎ


유심도 샀으니...호텔로 가야겠지요? 맨처음 저희가 계획한건 기차타고 시내로 이동하는거였는데요,

기차시간까지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솔직히 걱정되긴했는데......

마침 꿀벌유심구매하고 있던 한국인 여자분 2명이서 저희에게 말을 걸더군요!

혹시 택시타고 시내갈생각 없냐구 물어봅니다. 택시비가 반으로 줄어드는거라 저희는 흔쾌히 콜! 했어요.


택시어플로 택시잡으려다가 뭐가 자꾸 안되가지고....

결국 저희에게 계속 흥정을 시도하던 택시아저씨와 협의해서 택시를 탔어요.

4명이서 1500루블 (약 30,000원) 나왔어요.


저 처럼 2명이서 오셨다면, 벌꿀유심사는데로 가시면 한국인들 정말 많아요.

조인해서 가면 택시비가 반으로 훅 줄어들고, 낮선 곳에서 타는 첫 택시라 둘이서 타면 좀 무서울거같은데

4명이서 타니까 확실히 덜 무섭더라구요! 


위 내용을 요약해드리면...

- 블라디보스톡 꿀벌유심 15G 200루블(4,000원) > 한국에서 유심 사지마요. 현지가 훠~~~얼씬 저렴해요.

- 공항 좌석은 꼭 앞좌석으로 예약하세요. (어느 나라를 가던 마찬가지지만...ㅎㅎ)

-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택시비는 약 1500루블 비용 발생합니다. 한국분들과 조인하면 택시비는 반으로 뚝!!



지금까지 블라디보스톡 꿀벌유심 가격과 후기를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되셨다면, 아래 공감하기(하트모양)버튼을 꾹! 눌러주세요.ㅎㅎㅎ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