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뷰티 리뷰

수원 인계동 네일, 더 예쁘다(the 예쁘다) - 젤네일 잘하는 곳 추천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요즘 네일에 푹 빠져있는데요,  얼마전 인계동에 유명한 네일샵이 있다는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더 예쁘다"!! 기대를 잔뜩 하고 방문해봅니다.



인계동 '더 예쁘다'의 위치는 수원시청역 2번출구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 : 수원시 팔달구 권선로741번길 27

전화 : 010-8345-9977



수원시청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가면 위 사진 처럼 스타벅스(화살표)가 나옵니다.



스타벅스 지나기 전 골목에서 왼쪽으로 돌아주세요.



그리고 쭉~ 직진하면 요로케 "더 예쁘다" 네일샵이 나옵니다. 찾아가는 방법 어렵지 않지요?ㅎㅎ



가게외관은 상큼한 노란색이 돋보이고,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가게 앞에는 이달의 이벤트가 적혀있어요. 동반시술을 하게 되면 10% 할인!

다음번에 친구랑 같이가서 할인받아야겠어요.



네일샵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속눈썹 베드 2개, 패디 의자 2개, 네일 의자 2개가 배치되어 있고,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쇼파가 있어서 함께온 일행이 있다면 편하게 쉬실 수 있어요.



그리고.....다양한 종류의 간식들을 보고 놀랬어요.ㅋㅋㅋ



이 모든게 전부 쇼파옆에 비치가 되어있답니다. 입이 심심했던 저도 하나 먹어봤는데요, 정말 꿀맛이에요!



여긴 속눈썹 연장 시술받는 곳인데요, 더예쁘다는 네일로도 유명하지만, 속눈썹도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스타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해시태그와 함께 예쁜 사진 올리시면 5,000원 할인해준다고 하니, 고민없이 바로 이벤트 참여 완료!



이거슨 더예쁘다 언니가 주신 커피! 안그래도 갈증났는데, 먼저 마실거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보통 믹스커피 있던데, 여긴 무려 아이스 아메리카노!ㅎㅎㅎ



위 사진은 더예쁘다 가격표에요. 보시다시피 회원가격이 더 저렴합니다.ㅎㅎ



회원권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한번 네일 받아보시고, 회원권 구매하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젤네일 아트를 하러 방문했는데요, 디자인을 따로 고민안하고 갔었는데

예쁘게 디자인되어있는 네일샘플들이 많아서 금방 고를 수 있었어요.ㅎㅎㅎㅎ


아래 사진부터 아트 젤네일 샘플입니다. 더욱 다양한 샘플은 더예쁘다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자, 어떤 모양의 네일을 할지 정하셨나요? 그럼 이제 원하는 색상을 고를 차례입니다.



ㅋㅋㅋㅋㅋ색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하하하



메니큐어 종류 엄청 많은거 보이시나요? 

열심히 색상 고민하고있으니, 제 손톱에 색상 테스트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손톱케어하면서 색상 천천히 고민해보라구 하시면서, 케어 끝나고 테스트해주시겠다고 했어요.ㅎㅎ


이제 손톱케어 들어갑니다!



케어 1도 안한 내 손톱. 비교적 깨끗한 편이지만 그래도 지저분해 보이는 부분이 있었어요.ㅠㅠㅠ

이 손톱이 예쁘게 변하는 과정,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ㅎㅎㅎ



손톱케어를 하는데도 시간을 많이 투자하셔서 진짜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짜잔~~ 케어가 끝나고, 더욱 깨끗해진 제 손톱입니다. ㅎㅎ 만족만족!

케어가 끝나고, 색상테스트를 해주셨어요. 손톱에 바르니 고민없이 바로 결정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위 사진에서 55번(누드핑크) 컬러입니다.ㅎㅎ



색상과 디자인 모두 골랐으니, 바로 시술에 들어갑니다.ㅎㅎㅎ

손톱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바르고, 그리고, 붙이고를 반복! 이와중에 네일아티스트 언니 손톱 너무 예쁨...



열심히 손톱을 구워줘요. 이 안에 여러번 들어갔다 나왔어요.



그리고 마무리로 핸드크림을 바르면서 손마사지까지! 서비스 진짜 좋아요.



짜잔!! 이게 바로 예뻐진 제 손톱이랍니다. ㅎㅎㅎㅎ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ㅎ 



제 손톱 디자인이 마음에 드신다면, 

이 사진을 네일 아티스트 언니에게 보여주시면 똑같이 작업해주실거에요.ㅎㅎ

손톱이 예뻐지니, 제 기분도 업!!!



네일아트 또는 속눈썹 시술을 받으면 이렇게 쿠폰에 도장을 찍어줘요.

이용횟수에 따라 서비스가 있으니, 쿠폰은 꼭 챙겨가세요.ㅎㅎ



지금까지 인계동 프리미엄 네일샵, "더예쁘다" 젤네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