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백운호수 맛집] 와우리장작구이 / 오리바베큐 솔직후기, 메뉴판, 가격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7.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백운호수 근처에 위치한 와우리장작구이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티몬을 통해 알게된 후, 저렴한 딜이 올라올때마다 이용하고 있어요.ㅎㅎ


맛있고 다 좋은데

딜구매 없이 평소에 가기엔 가격이 부담되드라구요 ㅠㅠ



무튼



마침 티몬에서 와우리장작구이 딜이 다시 나와서

이번에도 봉봉이와 함께 백운호수로 달려갔습니다.








와우리장작구이의 뜻이

설마....


'와~우리, 장작구이 먹으러 가자'

이런건 아니겠죠?하하하하








와우리장작구이 백운호수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는

큰 단점이 있습니다.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은 널직합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계단에 예쁜 꽃들이 반겨주고 있어요!



이제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총 2층 규모의 나름 큰 식당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3번정도 방문을 한거 같은데,

단 한번도 2층을 운영하는건 못봤어요ㅠㅠ


즉 1층 만석된적이 없었어요ㅠㅠ또르르....








저희는 창가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아요.

(백운호수는 안보임)









자리를 잡고 기다리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메뉴판은 다음과 같은데요,

(사진 흔들림 주의....)








저희는 티몬에서

오리바베큐 한마리를 구매했어요.


44,000원 -> 34,999원에 get!!


3~4인분 양인데 과감하게 2명이서 갔답니다. 하하하핳








메뉴를 선택하면,

기본찬을 요로케 주십니다.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하시면 되는데요,








셀프바에 가시면 이렇게 안내문구도 나와있습니다.

기본찬을 주실때 상추는 따로 안주신다고 해요.


상추에 싸먹는 것보다 그냥먹는게 더 맛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상추킬러라고 불리울정도로

상추를 좋아하므로, 챙겨갑니다. 하하









안내문 바로 밑에는

이렇게 각종 그릇과 반찬들이 놓여져있어요.







특히

제가 너무 사랑하는 콘샐러드가 있답니다!!!!

감격 ㅠㅠㅠ







김치, 고추, 등등 도 있구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잠시 기다리면

이렇게 오리훈제고기가 등장합니다!!


이미 고기가 구워져서 나와서 그냥 먹어도 문제는 없지만(아마도...?)

더 구우라고 숯불과 불판이 있는 것일테니


더 구워봅니다.








1인당 한줄씩 먹으면 될거 같아보였는데

생각보다 배가 많이 부르드라구요.ㅋㅋㅋㅋ


(상추욕심내다 고기를 못먹음..ㅠㅠ)







여기서 고기를 구울때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어요.

불판의 정중앙에는 고기를 올려놓으면 안됩니다.







타 고기집과는 달리,

연기를 흡입하는게 따로 없기 때문인데요,


가운데 고기를 올리게 되면 연기가 많이나서

위 사진처럼 사이드쪽에 고기를 올려서 구워달라구 하시드라구요~







이미 한번 구워진거라

사이드쪽에 고기를 올려도 크게 문제는 없어요.ㅎㅎ







이와중에 콘샐러드 흡입 중

정말 맛있어요!







오리고기를 어느정도 드시면


잊지마시고, 꼭 "잔치국수 *개 주세요"를 외쳐주세요!

뜨끈한 잔치국수는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폭풍 흡입중...!!!







짜잔

이건 무엇일까요~?








와우리 장작구이의 귀여운 센스!!!!

고기굽는 숯 사이에 요로케 고구마가 인원수에 맞게 숨어져 있어요.ㅎㅎ


고기를 다 먹을때쯤 "불빼주세요"를 외쳐주시면

잘 익은 고구마가 등장합니다.







배부른데 어떻게 먹어야 하나 싶으시다구요?

걱정마세요.


크기는 초미니 사이즈입니다.

(위 사진 참고)








오리고기 + 상추 + 콘샐러드 + 잔치국수 + 고구마 + 기타등등


이렇게 먹다보니

고기가 남았어요 하하하


3~4인분인데 2명이서 저만큼 남은것도 대단한거라고 봅니다.


남은 고기는 포장을 했어요.




자, 배도 든든하게 채웠다~~~!

와우리의 서비스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무료로 즐기는 커피한잔의 여유

"wow cafe"


보통 일반 음식점가도 커피서비스는 자주 보게 되긴 합니다만.......


여기는 무슨 커피서비스만을 위한 공간이

2층 규모입니다. 

위 사진 보이시나요? 전부 와우리 고객을 위한 무료카페 입니다.









무료인데... 얼마나 좋겠어...?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카페 입구쪽엔 이렇게 단체석이 보이구요,







카페안으로 들어오면,

아늑한 카페의 모습이 등장합니다.







폭신폭신한 쇼파석도 있습니다.ㅎㅎ







음료는 셀프로 따러서 드시면 되는데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로 계산하시는 분이 안계시고,

자율 수납이라 구매 시, 수납상자에 현금을 넣어주시면 되요!







디저트 구매 시, 접시와 포크를 챙겨가세용~







자, 음료는 뭐뭐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리가 잘 아는 티타임 커피가 있구요,


매실차, 복숭아차, 아이스커피용 얼음도 있습니다.








그리고 원두커피 머신이 2대나 있어요!

대박!!







여기는 외부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다구 해요.

커피 1잔당 2,000원이긴 하지만,


와우리 고객이 아닌이상 여기까지 오기는 좀 힘들어 보입니다.








저희는 가장 인기가 많은

이 자리에 앉았어요.ㅎㅎㅎ


쇼파석이면서 구석탱이 입니다.







참고로, 이 건물은 2층도 있는데요,

2층에는 더 좋은 좌석과, 깨끗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짠~ 여기가 바로 2층입니다. (위사진)

고급 카페라고 해도 믿을정도로 너무 예쁘고, 조용하고, 잘 관리되고 있어요.


여기가 무료 카페라니 믿기지 않습니다!!







분위기 좋은 와우카페!

봉봉이와 함께 갔을때는 2층 카페 전부 저희 2명이서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거의 와우리 고객만 이용하다보니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아요.ㅎㅎ







2층 입구에 있는 와인 빈병 진열대.

더 분위기를 고급지게 만들어주네요.ㅎㅎ




오늘은 오리바베큐를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통삼겹바베큐가 훨씬 더 맛있어요.


와우리 방문하시게 된다면 통삼겹바베큐를 추천합니다!ㅎㅎ


그리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다고 해요,

카페도 북적북적 하다고 하구요!


평일에 가시면 한적하고, 조용해서 더 좋드라구요.ㅎㅎ

참고해주세요!










<와우리장작구이 백운호수점 위치>





[본 리뷰는 생생리뷰통이 직접 돈주고 이용하여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방문일 : 2017.09.29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