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더 브라더스 레스토랑 (The Brother Bar & Grill) + 메뉴판,가격,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블라디보스톡에 위치한 [더 브라더스] 레스토랑인데요,

제가 젬추지나 호텔에 있었는데 바로 맞은편에 있길래 한 번 가봤어요.


주소: Ulitsa Bestuzheva, 32,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03



음식점 외관부터 맛집냄새가 났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비쌀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게 들어오면 입고있던 외투를 직원이 보관해주고, 위 사진처럼 옷걸이 번호를 줍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갈때 위 번호키를 보여주면 외투를 다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더 브라더스 레스토랑의 내부 모습이에요. 분위기 진짜 좋아요.

한국사람은 없고, 외국인들만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비교적 친절한 편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주류메뉴판을 함께 주시더라구요.

현지 레스토랑이라 한글은 전혀 없습니다. 사진과 가격만 보면되서 크게 문제될건 없어요.



아래 사진부터 쭉~~ 메뉴판이에요. 메뉴 종류가 많고, 메뉴마다 사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메뉴판 사진 이였습니다. ㅎㅎㅎ 

메뉴판보면서 의외였던게, 생각보다 가격이 정말 저렴했다는 겁니다. 심지어 맛도 있음

블라디보스톡 오셨다면, 여기 식당 가보시길 추천해드려요.



참고로, 물은 유료입니다. 그리고 비싸요 (220루블, 약 4400원)ㅠㅠㅠㅠ

물이 정 드시고싶다면 차라리 음료드시길...ㅋㅋㅋㅋ 저희는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서

그냥 아무것도 안마시고 음식만 먹었어요.



짜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등장했어요!!! 정말 맛있어보이지요? 

가격도 정말 저렴해요. (690루블, 약 13800원)



고기도 부드럽고, 소스도 맛있어요. ㅎㅎ 



여자 둘이서 메뉴 2개 주문했는데, 적당하게 배불렀어요. 

남자 2분이서 오시면 메뉴 2개는 조금 부족하실거 같아요. 메뉴 3개 드시는걸 추천해요.



두번째 메뉴는 토마토파스타입니다. 이것도 역시나 가격이 저렴해요.

360루블, 약 7200원입니다. 



한국에서 흔히 맛본 익숙한 맛이라 거부감이 전혀 없고, 맛있습니다.



이렇게 2개의 메뉴판 먹어봤는데도, 진짜 대만족했어요.

다른메뉴들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위 리뷰가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하기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