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범계역 술집, 이자카야 코브라! +메뉴판, 가격, 위치, 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범계역 평촌로데오거리에 있는

'맛있는 이자카야 코브라'

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내부 모습은 역시나

전형적인 이자카야 술집

느낌과 비슷합니다.



내부 전체적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대략 이런느낌이구나~

정도만 보시면 될거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기본안주와 셋팅,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기본안주는 요로케

나옵니다.



맛있는 이자카야

코브라

메뉴판 사진 쭉 보여드릴게요







여기까지 코브라의

메뉴판 사진이었습니다.



마카로니가 너무 맛있어서

순삭해버린 우리.

많이 달라고 말씀드리니

이만큼이나...ㅋㅋㅋㅋㅋ



두둥 기본안주는

아까 보여드린 사진이

다가 아니였어요.



요로케 따끈한

생선구이도 나왔습니다.



보기와는 달리

살도 많이 있어요.

ㅎㅎㅎ



이때가 2차로 온거라

배가 부른상태였는데,


뒤늦게 참석한 친구가 있어서

도시락도 하나 주문했어요.



맛있게 비벼줍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습니다.

ㅋㅋㅋㅋ

도시락은 그냥저냥

쏘쏘~



우리가 주문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다들 배부른상태여서

가볍게 술안주하기

좋았어요.


솔직히 안주맛은

엄청 맛있다!!

여긴 대박이다!!!


이정도는 아니고...

"괜찮다"

요정도였어요.


대신

직원이 엄청엄청

친절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