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방문 후기, 사진촬영 꿀팁!!! + 기념품가게 기념품들 사진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블라디보스톡의 필수 여행지, 시베리아 횡단열차 탑승지인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방문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블라디보스톡 기차역은 타 관광지 보다 더욱더 이국적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인생사진을 최소 하나씩 만들어 가더라구요.



영화 속 한장면 같은 기차역.



저희는 낮에도 오고, 밤에도 왔었어요.

낮에는 일단 한국인 관광객이 엄청 많았고....ㅋㅋㅋㅋㅋㅋㅋ일단 사람이 많았어요.

독사진 찍는게 조금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반면에 밤에는 사람이 없어서 독사진찍기 좋았고, 

어두운 밤하늘 아래 예쁜 조명이 있어서 더욱 아름다운 배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밤에 촬영한 사진은 본문 가장 하단에 첨부했어요!



자 이제 기념품 가게를 구경해볼건데요,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실내로 들어가면 기념품가게가 5군데 이상 있어요.



총 2층으로 되어있고,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기념품가게는 5군데 가량 되지만, 구성 물품들은 다 비슷하긴 했어요.



위 기념품가게는 악세사리도 판매했는데, 살건 없었습니다...ㅎㅎㅎ

아래 사진부터 기념품들 사진이니, 가격과 사진 참고해주세요!










기념품가게에서는 이렇게 술병들이 많이 보였고, 열쇠고리도 많이 있었어요.



기념품가게에서 입구 반대편에 있는 문을 열면 이렇게 바다가 나와요.ㅎㅎ

매우 추웠지만, 잠깐 바닷바람 쐬니 좋더라구요!



째깍째깍~ 어느덧 밤이 되었어요. ㅎㅎㅎ 밤에 촬영한 사진, 어떤가요?

낮과는 확연히 다른 매력을 마구마구 뽐내고 있어요.



입구 반대편으로 와서 밤바다도 감상하고~



낮에 관광객이 넘쳐나던 이곳에서도 맘편히 촬영이 가능했어요.



밤에 보니 더 느낌있지 않나요? ㅎㅎ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근처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낮과 밤에 방문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