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비추천 식당 - 여긴 되도록 패스하시길 추천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6.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블라디보스톡으로 여행을 계획하셨다면, 꼭 가야하는 곳 "해양공원"이 있지요.

근처에 맛집은 유명한 곰새우식당(리뷰 보러가기)이 있는 반면에

정말 개인적으로 별로여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음식점도 있답니다.


오늘은 바로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비추천 식당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의 위치는, 해양공원 끝 곰새우식당 근처에 있답니다. ㅎㅎ

이른시간에 가서 곰새우 포장하고, 근처에 밥먹으려했는데....가게문이 열린곳이 여기밖에 없더라구요ㅠㅠ

사실 별로 땡기진 않았으나....다리도 아프고 배고프고 해서 들어갔습니다.



식당은 이렇게 생겼어요! 곰새우 드시로 가시면 이식당 바로 보일겁니다.



가게이름은 러시아로 써져있어서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읽을줄 아시는분 계시면 영어로 가게이름 댓글로 적어주세요ㅠㅠㅠ

무튼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식당 내부모습! 비교적 깔끔하지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닭고기 + 돼지고기 + 칠리소스 였어요.

칠리소스는 그냥 케찹입니다.ㅋㅋ 저~~~언~~혀 두음식과 어울리지 않는 맛이랄까요....



먼저 닭고기 요리입니다. 그나마 이건 먹을만해요.



닭다리만 3개 나옵니다. 약간 향신료가 들어가있어요.



이거슨 돼지고기 요리입니다. 이 역시 향신료가 들어가있어요.



사진으로 보니까 맛있어보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별로였어요ㅠㅠ

거의 안먹은듯.... 무튼 빠르게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왔어요.


그런데...ㅋㅋㅋㅋㅋㅋㅋ

밖으로 나오자마잨ㅋㅋㅋㅋ입에서 비린맛이 엄청난거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때는 못느꼈는데 와....ㅋㅋㅋㅋ진짜 너무 최악이였어요ㅠㅠㅠ

언넝 입을 행구고 싶었답니다. 혹여나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식당을 찾으시거든.....

다른곳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