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중국시장 방문리뷰/이용꿀팁 + 납작복숭아,곰새우,환전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블라디보스톡 여행일정 중 중국시장 방문예정이신가요?

그럼 이번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저희는 블라디보스톡 시내에서 중국시장까지 택시를 타고 왔어요.

택시기사님께서 중국시장은 매우매우 넓다고 하시면서 어디서 내릴건지 여쭤보시는거같은데....ㅋㅋㅋㅋ

러시아어로 계속말씀하시는데 눈치껏 위 내용인거같음...무튼 겨우 중국시장어딘가에 내렸어요.



이렇게 실내로 되어있는 공간도 있었으나, 과감히 여기는 패스하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누가봐도 메이드인 차이나 상품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중국산 조화들도 예쁘게~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 이렇게 과일가게들도 보이네요.

블라디보스톡에 오면 먹어야한다는 납작복숭아! 중국시장에 있다는 글을 봤었는데요,

쉽게 만날수 있는지 직접 찾아봤습니다.



납작복숭아 찾는 도중 배고팠던 우리의 시야에 들어온 길거리 음식점!



햄버거같은거랑 코카콜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비쥬얼 나쁘지 않지요? 가격은 매우매우 저렴했어요 1000원대 였던거같음.

맛은 그냥그냥?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또 사먹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었구요. 

그냥 배고파서 저렴하게 허기 달래기 좋은정도에요.ㅎㅎ



둘이서 하나 나눠먹고, 다시 납작복숭아를 찾아 다닙니다.







과일가게만 5개정도 본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런데 이중에 딱 한곳만 납작복숭아를 판매했어요. (위치는 뭐라 설명할 수 없음요..ㅠㅠ)

1kg당 판매하는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500g도 파냐고 물어보니까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차피 1kg 둘이서 다 먹지도 못하고, 가격도 좀 부담되기도 해서 500g만 구매했습니다.ㅎㅎ


첫번째 TIP. 납작복숭아 먹을만큼만 구매 가능합니다. 메모장에 500g을 적어서 가게직원에게 보여주시면 되요.



쨘 이게 바로 납작 복숭아!



정말 납작하죠? 맛은 우리나라 복숭아랑 맛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되요.

그저 생긴것만 조금 다를뿐?ㅋㅋㅋㅋ 결론은 맛있음.



두둥! 갑자기 뜬금없이 왠 곰새우냐구요?

네, 바로 중국시장에서도 곰새우를 판매합니다. ㅋㅋㅋㅋㅋ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에도 판매하지만 여기가 더 괜춘해요.(가격은 비슷한데 크기가 여기가 더 큼)



1키로당 1500루블짜리가 있고,  2000루블짜리도 있는데요, 1500루블짜리도 충분합니다!

두번째 tip. 곰새우 포장은 중국시장 추천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국시장 돌아다니다보면 아주아주 작은 환전소가 있어요.

블라디보스톡 아르바트거리는 아시겠지만 100달러 단위만 환전이 가능한반면,

중국시장에 있는 환전소는 모든단위의 화폐(동전은 모르겠음)를 취급해줘요.

게다가 환율도 엄청 잘 쳐서 환전해줍니다. 중국시장 방문예정이라면 여기서 환전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다만......위치설명은 참 어려워요......번역기를 통해 환전소 위치 물어보시거나

중국시장 구경한다 생각하시고 돌아다니시면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세번째 tip. 환전은 중국시장이 좋음!



지금까지 블라디보스톡 중국시장 방문리뷰 및 꿀팁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