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제주도 물회 맛집, 송선장횟집! + 메뉴판,가격,위치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6.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는 물회 맛집 [송선장횟집]입니다.

송산장횟집은 제주도 바다에서 잡은 신선한 물고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맛도 좋고, 심지어 가격까지 착하다고 하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제가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제주 송선장횟집의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앙로150번길 75 (동홍동)

전화 : 064-732-516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매주 일요일 휴무

화장실 : 식당 내부 위치

주차 : 가능



여기가 바로 제주도 물회맛집 송선장횟집인데요, 가게 밖에 주차된 차 보이시나요?



가게 바로 옆에있는 송선장횟집 전용 주차장이 손님들 차량으로 꽉 차있어서 가게 앞에까지 주차가 되어있네요.

다소 이른시간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많다니.....역시 맛집이 맞나봅니다!



식당 내부 모습은 위 사진과 같아요. 시간 조금 지나니 거의 만석이 되긴했지만....ㅋㅋㅋㅋ

일찍 방문하기 잘한듯합니다. 



반대편에는 이렇게 테이블석이 있고, 별도의 룸도 있었어요.

횟집에 가보면 비위생적이고, 지저분한 식당을 많이 봤는데...여기 송선장횟집은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자, 이제 송선장횟집의 메뉴 및 가격을 확인해야겠지요?

아래 사진부터 쭉 송선장횟집 메뉴판 사진이니, 천천히 확인해주세요.^^



이곳 송선장횟집은 다른 메뉴들도 인기가 많지만, 물회로 굉장히 유명해요. 

그래서 저희는 모둠물회 + 회덮밥 + 고등어구이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두둥! 기본 셋팅 음식은 이렇게 6가지가 나왔어요.

음식 하나하나 확대해서 촬영해보았는데요, 아래 상세컷 확인해주세요.



무척이나 배가 고픈 상태였는데, 메인 메뉴 나오기전에 이렇게 다양한 음식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음식들을 먹고 있다보면, 어느덧 메인 메뉴들이 하나 둘 등장하기 시작하더니...

어느순간 한상 가득 음식이 올라와있네요.ㅋㅋㅋ



먼저 회덮밥부터 구경해보겠습니다. 푸짐한 야채와 회가 들어있는 대접에 공기밥을 넣고,



초고추장을 기회에 맞게 뿌려줍니다.



그리고 맛있게 쓱쓱 비벼주시기만 하면 맛있는 회덮밥이 완성됩니다!!ㅎㅎ



10,000원이라는 가격대비 회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놀랬어요!ㅎㅎ 가성비 짱!



이어서 고등어구이 입니다. 와우 비쥬얼 진짜 대박이에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이 아이의 속살을 들여다보면....



먹음직스러운 하얀 고등어 살덩어리가 나와요. 

한입 먹으면 계속 손이가는 맛..... 고등어구이 진짜 대박이에요. 강추합니다.



마지막으로....송선장횟집의 대표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모둠물회입니다.



모둠물회에는 회, 새우, 오징어, 전복, 문어, 멍개 등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있고,

시원한 살얼음이 있는 물회육수는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리게 해준답니다.



회를 한점 집어서 육수와 함께 드셔도 좋고, 다른 해산물과 함께 드셔도 맛있습니다.

송선장횟집은 현지인(제주도민)들이 즐겨 찾는 곳이라고 해요. 

이번에 한번 방문해봤는데 진짜 모든 메뉴 대만족 하고 왔습니다.ㅎㅎㅎ



든든히 식사를 마치시면 가볍게 차한잔 하실수도 있어요.ㅎㅎㅎ

제주도 오셨다면, 맛있는 횟집을 찾고계신다면! 송선장횟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