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블라디보스톡

블라디보스톡 해양공원 카페 - Pena Dney! 아기자기한 예쁜 카페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블라디보스톡에 오면 해양공원은 필수 여행지이기도 하지요,

관광 중 다리아프거나, 화장실 급하거나, 예쁜카페를 찾고계신다면......

Pena Dney 카페를 살포시 추천해드려요!



이곳은 해양공원 끝자락에 있는 곰새우식당 인근에 위치해있어요.

주소는 "Batareynaya St., 4, Vladivostok 690091, Russia" 이고,

구글에 블라디보스톡 Pena Dney 라구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여기가 바로 Pena Dney 카페 입니다. 예쁜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더라구요.

카페 내부 모습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아기자기 하면서, 소녀감성의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었어요.

화장실도 급하고 다리도 아픈상태라 반강제로 근처 카페를 찾고있었는데 아주 잘온거같아요.

일단 화장실 매우 깨끗합니다. 화장실 너무 좋아요>_<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친구와 함께 폭풍 사진찍었어요.ㅋㅋㅋㅋ







저희는 구냥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한잔당 3천원대? 였던거 같아요.



솔직히 커피가 너무너무너무 써서....한약먹는거 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두입 마시고 남긴거같은데, 저희는 커피먹으러 온건 아니고 화장실과 휴식이 목적이였기에

정말 대 만족 했었답니다. ㅎㅎㅎ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커피마실곳 찾으시는거라면 그리 추천은 안해드려요,

물론 다른메뉴는 괜찮을수도 있답니다.



블라디보스톡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생생리뷰통의 [해외여행리뷰] 카테고리에서 더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