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성균관대역 맛집, 꼬꼬아찌 숯불치킨! 수원 율전동 성대역 인생치킨집! +메뉴판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요즘 굉장히 핫하디 핫한 [꼬꼬아찌 숯불치킨] 성균관대역점 인데요,

SNS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쯤은 보셨을 치킨집이죠.


누가봐도 침샘자극하는 엄청난 비쥬얼덕에 꼬꼬아찌 치킨 사진이 머릿속에서 잊혀지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결국 직접 방문하고 왔습니다.ㅋㅋ



꼬꼬아찌 숯불치킨 수원성균관대점은 성균관대역 2번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해주세요.

그리고 맥도날드 수원성대점이 보이면 횡단보도를 건너서 나오는 골목에 바로 꼬꼬아찌가 보일거에요.ㅎㅎ



여기가 바로 꼬꼬아찌 숯불치킨 수원성균관대점 이랍니다.

저희는 불금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는데요, 예상은 했지만....역시나 손님이 많더라구요!

꼬꼬아찌 숯불치킨의 인기를 아주 많이 느끼고 왔습니다.

어느 음식점이나 인기가 많은데는 다 이유가 있지요. 그래서 정말 어떤 맛일지 궁금했습니다.



가게 앞에 보니까 이렇게 SNS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아주 간단한 미션이라 대부분의 손님들이 참여하고 있었어요. 꼬꼬아찌는 라면사리 없으면 섭하죠.ㅋㅋㅋ

이왕이면 꼭 공짜로 라면사리 받으시길 추천해요.



꼬꼬아찌 내부 모습입니다. 이렇게 한쪽에 쇼파석 테이블이 있었구요,



또 다른 한쪽에는 쇼파석과 원형테이블석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 작지 않은 규모인데도 예약걸고 가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핫했지만, 운좋으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건 꼬꼬아찌 수원성균관대점 메뉴판이에요.

보시다시피 현금으로 결제하시게 되면 생맥주 / 음료수 / 주먹밥 중 택1을 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숯불순살 2단계 + 라면사리 + 셀프주먹밥 + 치즈사리 + 음료를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는 샐러드와 치킨무가 나옵니다.



주문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셀프주먹밥이 먼저 등장하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ㅎㅎ



김가루 + 마요네즈 + 참깨 + 참기름이 들어간 주먹밥, 제가 한 번 만들어보겠습니다!



비닐장갑을 장착하고, 맛있게 비벼줍니다. (매우 뜨거우니...포크로 조금 뒤적뒤적 하면서 식혔다가 하시길 추천해요)



그리고 먹기좋은 크기로 주먹밥을 만들어주세요! 주먹밥을 다 만들때쯤....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분이 등장합니다.



짜잔!!!! 여러분들도 자주 본 사진일거라 생각해요.ㅋㅋㅋㅋ 

대신 저희는 치즈사리까지 추가해서 더욱 비주얼이 대박인듯 합니다.



조금 더 가까이가서 찰칵!!



더더더 가까이 치킨에게 다가가서 찰칵!!!! 침샘자극 주의를 요합니다...ㅋㅋㅋㅋㅋ



비주얼을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켜보았어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아까 열심히 만들어 놓은 주먹밥을 테두리에 쭉 둘러놓았는데요,

배고픈데 먹지도 못하고 하나하나 올려놓는 수고가 있긴 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 블로거인 저는 다 하고나서 굉장히 뿌듯했답니다. 하하하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하죠. 아까보다 더 맛있어보이는건 저 뿐인가요?



이 아름다운 음식은 꼬꼬아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사진은 이정도로 하고....치즈가 굳기전에 후딱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치킨 하나를 푹 찍어서 들어올리면.... 치즈가 쭉쭉쭈쭈쭈쭈쭉!!!!!!



매울까바 걱정되신다면, 치즈 좋아하신다면! 치즈사리는 진짜 필수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ㅋㅋㅋㅋ



폭풍 먹방 중...... 먹다말고 사진찍은건데도 여전히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저희는 매운맛 2단계를 주문했는데, 직원분들께서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정도라고 설명을 해주셨어요.

저는 매운거 나름 잘먹고, 남자친구는 잘 못먹는데 저는 매운걸 전혀 못느꼈어요.

남자친구도 맵지는 않다구 했습니다. 치즈 때문일수도...ㅋㅋㅋㅋㅋㅋ 무튼 생각보다 맵지 않아서

남녀노소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꼬꼬아찌만의 인기 비결 중 하나가 바로 요 라면사리인데요,

오.....!!! 라면사리를 꼭 주문해야한다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드셔보세요.



아니 근데 양 적을줄 알았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남은 치킨은 포장을 했습니다. 포장도 진짜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분들이 여럿 계셨어요. ㅎㅎ


여기가 저희 동네는 아니라 너무 아쉬운데ㅠㅠㅠㅠ 저희 동네에 꼬꼬아찌가 있다면 정말 자주 갈거같아요.

수원 성균관대역 인생치킨집, 꼬꼬아찌 숯불치킨!!! 

매콤한 불맛과 색다른 라면사리에....친절한 직원분들까지!!!! 진짜 추천합니다.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