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제주도 맛집, 국수강산! 고기국수가 맛있는 곳~ (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도에 위치해있는 "국수강산" 이라는 곳입니다.

뚜벅이 여행이라....사전에 맛집을 알아보고 돌아다니지는 않았고, 숙소근처에 있어서 방문해보았어요.



[공지] 최근 제 블로그의 사진과 글을 무단으로 도용하는 사람들로 인해 부득이하게 사진 정가운데에 도용방지 로고를 넣게 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제주 국수강산은 제주시에 위치해있는데요, 알프스 호텔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신산로 91

전화 : 064-752-3329



여기가 바로 고기국수 맛집, 국수강산이랍니다.


식당 외관에 메뉴판이 적혀있어서 지나가고 있던 저희의 이목을 사로잡아버렸었죠.ㅋㅋㅋ

고기국수가 6500원! 가격이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식당안으로 들어오니, MBC에서 방송까지 나왔던 곳이라고 하네요.ㅎㅎㅎ

더욱 음식이 기대가 됩니다.







식당안에도 이렇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가격 및 메뉴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고기국수와 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 위에 음식사진도 있으니 메뉴선택하는데 도움되실거에요.ㅎㅎ



식당 내부 모습이에요. 테이블은 4개정도 있었던거같아요.

그리 크지 않은 식당이긴 하지만, 친근하고 정이 가는 식당이었어요.



기본 반찬은 요로케 나옵니다.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 주문한 음식이 나옵니다.

먼저 비빔밥인데요, 비빔재료, 공기밥, 따뜻한 국물이 제공됩니다.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공기밥을 넣고 열심히 비벼만 주면, 비빔밥 완성!!! 

제주도에 왔는데 이상하게 한국의 맛(?)이 땡기는건 뭘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고기국수입니다. 육수가 굉장히 찌~인해요.



저는 국물 짭조름하니 먹을만했는데, 친구는 짜다고 안먹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기도 많고, 맛있게 먹었었어요.


고기국수는 가운데 두고, 비빔밥은 앞접시에 덜어서 음식을 나눠 먹었습니다.

비빔밥은 호불호 안갈리는 맛이고, 고기국수는 좀 호불호 갈릴수도 있을듯 해요.ㅎㅎㅎ


그래도 제주도에 오셨다면 고기국수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