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호프·주점 리뷰

의왕역 술집, 비어킹! +메뉴판,위치,후기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의왕역 인근에 있는 술집, [비어킹]입니다.

메뉴판, 술집 내부 모습, 안주 후기까지 한번에 확인해보세요~!



[공지] 최근 제 블로그의 사진과 글을 무단으로 도용하는 사람들로 인해 부득이하게 사진 정가운데에 도용방지 로고를 넣게 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주소 : 경기 의왕시 삼동 192-27

전화 : 031-461-4969



여기가 바로 의왕역 인근에 있는 비어킹이랍니다.

중앙로길따라 쭉 오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비어킹 내부 모습은 대략 요렇습니다. ㅎㅎ

어두워지면 모든 문을 활짝 열어두고 있는데요, 벌레가 좀 들어온다는 점을 빼고는....괜찮은거같아요!


아래사진부터는 메뉴판 사진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저는 동네이다보니 여기에 나름 몇번와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오돌뼈와 골뱅이소면이랍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비추천하는 메뉴는 치킨종류에요. 하하



추천하는 메뉴답게 이번에도 오돌뼈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저희는 술안주가 아니라 저녁먹으러 여기왔답니다.ㅋㅋㅋㅋㅋ



주먹밥까지 있어서 굉장히 든든해요.ㅎㅎㅎ

살짝 매운맛이니까 매운거 좋아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비추천하는 메뉴....치킨입니다.

사실 치킨메뉴는 실패하기 정말정말 힘든 메뉴인데요,

이상하게 매번 여기 비어킹 올때마다 치킨은 실패를 하더라구요(개인적으로)



반반치킨으로 주문했는데, 요건 베이크 치킨이에요.  그냥그냥 쏘쏘합니다.



요게 핫바베큐치킨인데.....하나도 안맵고....맛도 없고...(개인적으로)

혹시나 하고 주문했다가...역시나였네요ㅠㅠㅠㅠㅠ 다음부터 저는 여기서는 치킨은 안먹는거로...ㅋㅋㅋ

결론은 오돌뼈랑 골뱅이소면이 짱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