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안양 방탈출 카페, 셜록홈즈! - 미녀와 야수 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안양일번가에 위치한 방탈출카페 [셜록홈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방탈출 카페는 좋아하지만, 한번도 탈출한적이 없는 저는.....안양일번가에 도전해볼만한 테마가 있다고 하여

친구와 함께 방문해보았어요.ㅎㅎㅎ



방탈출 카페 위치는 안양일번가 KFC와 맥도날드 사이에 "짝" 룸술집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주소 :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92번길 18

전화 : 031-469-3003

예약하기 : http://www.sherlock-holmes.co.kr/reservation/



여기 건물 3층이 셜록홈즈 안양일번가점 이랍니다.

안양일번가 자주 오시는분들은 익숙한 거리일거에요.ㅎㅎㅎ



계단으로 올라가면 셜록홈즈의 모습이 서서히 보이기 시작합니다! 두구두구두구



얼마만에 방탈출을 해보는지...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셜록홈즈 안으로 입장합니다!



짜잔~!! 셜록홈즈 안양일번가점 내부 모습이에요. 아늑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창가에는 귀여운 인형들과 화분등이 놓여있어서 친근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인형보다 더 친근한 느낌을 받은게 있다면.....여기 카페 사장님과 직원이랄까요.ㅋㅋㅋㅋㅋ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장님 진짜 친절하시고, 유쾌하시더라구요.ㅋㅋㅋ

어디를 가던 방탈출은 예약시간보다 10분전에는 가야 방탈출 설명 듣고 제 시간에 입장이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저희는 차가 막히는 바람에 좀 늦게 도착했는데도, 

불쾌한 내색 전혀 없으시고 웃으시면서 맞이해주셨어요.ㅠㅠㅠㅠ 감동....



무튼....위 사진은 창가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위치설명을 따로 해드리긴 했지만...혹시나 모르실까봐 어디쯤인지 감좀 잡으시라고 찍어봤어요.ㅎㅎㅎ



위 사진에서 가운데 책장 보이시나요?

저 책장은 단순한 책장이 아니라.... 숨겨진 문 이었답니다. ㅋㅋㅋㅋ

책장을 밀면, 또다른 공간이 나오는데 여기에 방탈출 테마룸과, 화장실이 있어요. 



각 테마 룸별로 성공한자들만이 남길 수 있는 인증샷!!

요 사진들로 테마별 난이도를 예측해볼 수 있겠지요?ㅎㅎ 

왼쪽 아래에 있는 테마 "지하감옥"은 사진을 보니 많이 어렵나보네요. ㅠㅠㅠ



그리고 한쪽에는 이렇게 캔음료들이 비치되어 있는데요,



구냥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한번이면, 시원한 음료 드실 수 있어요!ㅎㅎㅎ



자!! 이제 가격을 확인해볼까요? 가격 보여드리기에 앞서 할인정보 살짝 알려드리자면.....

신분증으로 인증가능한 생일자는 한달 내내!! 2천원 할인이라고 하구요,

6개 테마를 모두 이용하게 되면 "제주도 2박3일 항공권+48시간 렌트카" 상품권을 준다니....대박인데요?ㅋㅋㅋ

그리고 방탈출할때 힌트를 한번도 이용안하고 성공하면 무료이용권을 준다고 하니, 도전해보아요!



초,중,고등학생은 15,000원!!!! 진짜 저렴하네요. 이럴때는 정말 학생들이 부러워요.ㅠㅠㅠㅠㅠ



대학생 이상 성인들의 가격은 요렇습니다.

2인 - 44,000원

3인 - 60,000원

4인 - 72,000원

4인이상 - 1인 18,000원씩


현금결제 할인 및 평일 조조타임 할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벽에 셜록홈즈 안양일번가점의 방탈출 테마 6가지 사진이 걸려있는데요,

사진으로도 대략적인 방탈출 테마 컨셉을 짐작해볼 수 있어요.



테마를 결정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요 의자에 앉아 본격적으로 이용설명을 듣게됩니다.



테이블에는 비밀유지 서약서가 놓여있구요, 힌트전화 이용에 대한 주의사항글이 적혀있습니다.



방탈출 설명은 스마트하게 요 곰돌이가 설명해줍니다.

앞에 놓인 스마트폰으로 방탈출 이용안내를 해주니 원활한 방탈출 이용을 위해 집중해서 봐주세요!



그리고 여기는 힌트쓸때 요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무전기처럼 묻고 답할 수 있어요.

직원과 주고받은 대화내용들은 모두 녹음되어서 언제든지 녹음된 내용을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요 기능이 아주 유용했어요.ㅎㅎ


그리고, 각 방 테마별로 설명과 팁이 적혀있는데요, 하나 하나 보여드릴테니 예약시 참고해주세요!



먼저 "도둑들" 테마입니다.   난이도 ★★★ / 공포도 -

관찰력이 중요한 테마라구 합니다.



이건 "마법사의 세계" 테마 입니다.  난이도 ★★★★ / 공포도 ★

방에 소품들을 잘 관찰해야 한다구 해요.



이건 "크라임씬" 테마 입니다.  난이도 ★★★★ / 공포도 ★★

관찰력과 단서조합, 방 안에 모든것들이 증거가 될 수 있다니.....확실히 난이도가 있어보입니다.



이건 "혼:원혼의 저주" 테마 입니다.  난이도 ★★★★ / 공포도 ★★★★★

폐병원 컨셉이라고 하는데......새가슴인 저는 과감히 패스.......공포도가 무려 별 다섯개이네요.ㅠㅠㅠ



이건 "지하감옥" 테마 입니다.  난이도 ★★★★ / 공포도 ★

의외로 공포도가 별 하나밖에 안되네요. 대신 문제수가 많다고 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선택한 테마 "미녀와 야수"입니다.  난이도 ★★ / 공포도 ★

난이도 별 두개짜리, 가장~~~ 쉬운 테마로 선택했어요.

왜냐하면....그동안 방탈출 쉽게 생각하고 매번 난이도 있는거 도전했다가 한번도 방탈출을 못해봤으니깐요.ㅠㅠㅠ

사장님께서 미녀와야수 테마는 쉽다고 하셔서 너무 금방 탈출하면 어떡하나 걱정했었는데.ㅋㅋㅋㅋㅋ

하하하 후기는 잠시후에....



자!! 드디어 책장 너머의 은밀한 공간으로 들어가봅니다.



셜롬홈즈 안양일번가점, 미녀와야수 테마 이용후기 (스포없음)

일단....저희는 너무 빨리 탈출할까봐 걱정했던거와는 달리....탈출을 못했답니다.ㅠㅠㅠㅠ흑흑흑

정말 너무 단순한 문제들도 있고, 조금 생각해야하는 문제들도 있었어요.

그리고 아까 테마 설명할때 공포도에 별이 하나가 있었는데요, 무서운 장면이나, 혐오스러운 장면은 없으나.....

여기까지만 말씀드릴게요.ㅋㅋㅋ

아 그리고 스포까지는 아니지만....한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미녀와야수 테마는 "끝난거같지만 끝난게 아니에요." 시간배분 잘 하셔야 합니다. 하하


방탈출카페는 테마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직원이거든요.

방탈출 하다가 힌트쓸일 생기는데, 귀찮다는 듯이 말하는 직원이 있으면 저까지 기분 다운되드라구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여긴 진짜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유쾌하세요.ㅎㅎ

그래서 힌트사용할때도, 방탈출 못하고 나와서도 즐거웠어요.


무튼...결론은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방탈출 성공하는 그날까지....열심히 방탈출 도전해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