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맛있쭈꾸미! 진짜 맛있쭈~!!+메뉴판 첨부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있는 쭈꾸미 맛집, "맛있쭈꾸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쭈꾸미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대부분 좋아하실거 같은데요, 

특히 여기 맛있쭈꾸미는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은 식당이었어요.



맛있쭈꾸미는 의왕역에서 부곡중앙로길따라 쭉~~~ 걸어오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삼동 208-3 태광빌딩 1층

전화 : 031-461-9158


[공지] 최근 제 블로그의 사진과 글을 무단으로 도용하는 사람들로 인해 부득이하게 사진 정가운데에 도용방지 로고를 넣게 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



여기가 바로 맛있쭈~꾸미! 이랍니다. ㅎㅎ 식당 이름이 굉장히 귀엽네요.



식당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맛있쭈꾸미 메뉴는 단품메뉴,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확대해서 보여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단품메뉴입니다. 쭈꾸미는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구요,

아래쪽에 점심전용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매운맛 조절도 가능해요. 1단계~3단계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매운거 좋아하고, 남자친구는 잘 못먹는데 "2단계"주문하니까 저는 딱 좋았고, 남자친구는 매워했어요.ㅠㅠ

매운거 잘 못드시면 1단계 추천해드립니다.



이어서 세트메뉴입니다! 저희는 SET1번 메뉴에 쭈꾸미 삼겹살로 변경해서 2,000원 추가했습니다.

쭈꾸미 삼겹살 2인 단품만 하면 21,800원인데 이렇게 세트메뉴로 주문하게 되면 24,000원이랍니다.

2,200원 추가하면 계란찜과 날치알 주먹밥이 나오니 이왕이면 세트메뉴를 추천해드려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채널로 공유를 해주시면 음료가 무료랍니다!ㅎ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맛있쭈꾸미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음식은 냉콩나물국, 깻잎, 김, 쌈무가 있구요,

세트메뉴에 포함된 날치알 주먹밥도 함께 나왔어요.



뜨거운 콩나물국인줄 알았는데 차가운 냉국이였어요.

쭈꾸미먹다가 매우면 요 국을 마셔주면 조금 낫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날치알 주먹밥입니다. 비닐장갑이 제공되서 직접 만들어드셔야 해요~!



먹기좋은 크기로 맛있게 만들어주세요.ㅎㅎ



요 날치알은 인별로 나와서 2개가 나왔는데, 하나는 주먹밥에 넣고, 하나는 쌈싸먹을때 조금씩 넣어서 먹었어요.ㅎㅎ







그리고 이건 세트메뉴에 포함된 계란찜입니다. 계란찜역시 매운맛을 잡아주는데 참 좋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콘치즈도 있어요! 이건 세트메뉴와 상관없이 기본으로 나오는듯합니다.



삼겹살 쭈꾸미가 드디어 등장했어요. 삼겹살, 쭈꾸미, 양파, 양념 심플한 구성이네요.



얌전히 서브메뉴들을 먹으며 익기를 기다립니다.

쭈꾸미는 직원이 알아서 볶아주니 그냥 앉아계시면 되요~



바로 옆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는데요,



콩나물, 당면이 무제한이구요~



무생채도 있구요~



깻잎과 쌈무도 무제한이랍니다. ㅎㅎㅎ진짜 배터질때까지 먹을 수 있어요.



짜잔!! 쭈꾸미가 완성된 모습이에요.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하나 드셔보시고 매우면, 콩나물을 듬뿍!!! 왕창!!! 넣어주시고, 

매운맛이 약하다 생각되시면 소스를 더달라고 말씀하시면 더 주시더라구요~



저는 매워서라기보다 맛있어서 콩나물을 엄청 넣어먹었어요.ㅋㅋㅋ



계속 리필하다가 양념이 너무 쫄아있다면, 콩나물 국물을 넣으시고, 양념 더달라고 하면 되요~!



깻잎위에 쌈무 올리고, 콩나물올리고, 쭈꾸미 올리고, 삼겹살 올리고, 날치알 올리고, 쌈장으로 마무리!!!



배가 부를 때 쯔음....주먹밥 남은걸 볶아먹어도 맛있답니다~!!ㅋㅋㅋㅋ


쭈꾸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해드려요!!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