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관광지 리뷰

제주도 불빛정원 리뷰! 셀프 실내 촬영장이 있어서 강추 코스!!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여행 중 다녀왔던 "불빛정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약간의 인위적인 아름다움을 좋아하여...ㅋㅋㅋㅋㅋ

야간 여행코스로 예쁘게 조명으로 꾸며놓은 불빛정원에 다녀왔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는데......야간에 핸드폰으로 촬영한거라(핑계) 사진퀄리티가 아주아주 민망하답니다.ㅠㅠㅠㅠ

정말 딱! 참고만 해주세요.하하하하



저희는 뚜벅이로 여행간거라, 택시타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택시를 몇번이나 탓는지........절대 제주도는 뚜벅이여행 하면 안된다는 것을 많이 느끼고 왔답니다.



입장전부터 멀리 있는 화려한 조명들이 이목을 끕니다.

이날 하필이면 비가 조곰씩 내리고 있었는데......이 시간에 제주도에서 갈만한 관광지가 없어서......

일단 그냥 가봅니다.



입장전, 미리구매한 티켓 제시를 하거나 현장결제를 해주신 후, 들어가시면 되요.



현장 구매하시면 요가격인데요, 인터넷에서 미리 구매하는게 훠~~~~~~~얼~~~씬 저렴합니다.

여기서 그냥 사면 호갱님되는거에요.



입장전 요로케 야간역광촬영 주의 사항이 나오는데요, 참고하시면 도움이 조곰...되실고에요~



매표소에서 결제를 하고나면 요로케 인당 하나씩 무료 사진 인화쿠폰을 주는데요,

여기 불빛정원이 정말 좋은게 "인생사진관"이라는 셀프촬영장이 마련되어있어요. 마음껏 촬영하고 요 인화쿠폰으로

무료인화해가실 수 있답니다.



예쁘게 꾸며놓은 조명장식들.ㅎㅎㅎ 



포토존이 아주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었으나........정작 여기서는 인물사진 1도 안찍었다는 사실....ㅋㅋㅋㅋ



저희는 아름다운 조명들 감상하러 온거긴 한데, 비때문에ㅠㅠㅠㅠ강제로 인생사진관에 급히 들어가게됩니다.



제주 인생사진관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칭찬해~)



이곳 안에는 카페도 있어서 음료나 간단한 디저트도 드실 수 있어요.



인생사진관안에는 꼭 스튜디오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ㅋㅋㅋㅋ

요로케 다양한 오락실도 구비되어 있구요~



좀전에 말씀드린것처럼 이렇게 카페도 있답니다. ㅎㅎ







자 이제 인생사진관을 구경해볼까요? 사진관 안에 꾸며놓은 촬영장에서 마음껏 촬영을 해주세요.

상주해있는 직원에게 사진찍어달라고 하면, 진짜 당황할정도로 적극적으로 찍어주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웃고 넘어갑니다. ㅋㅋㅋㅋ



요게 사진인화 기계인데요, 무료인화쿠폰 사용방법은 직원이 친절하게 알려주니 걱정은 노노!



사진관 안쪽에 화장실 있어요. 참고하세요 ㅎㅎ



그리고 ㅋㅋㅋㅋ여기 불빛정원 진짜 센스있는게 요로케 재미있는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불빛정원 내에 위 사진과 같은 꽃돼지 모형을 찾아서 사진찍어오면 선물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인생사진관에서 사진 열심히 찍고 다시 조명보러 나갔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개이득을 외쳤었죠.ㅋㅋㅋㅋ

생각보다 불빛정원 규모가 커서 못찾을줄 알았는데...... 찾았을때의 이 기쁨은.....정말...ㅋㅋㅋㅋ



무튼, 이제 인생사진관 촬영장들을 구경해볼까요? ㅎㅎㅎ

쭉~~~ 사진찍어 놨으니 구경해보세요!



위 컨셉 말고도 다양한 촬영장이 있으니, 직접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ㅎ

저희는 다시 말씀드리지만.....아름다운 조명을 보러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본시간 약 10분, 인생사진관에서는 3시간 가까이 있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진뽕 뺐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열정적이였냐면......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답니다...

민폐손님 되기 직전에 나갔어요...하하ㅏ하하



인생사진관에서 핫하디핫한 시간을 보내고, 다시 나와서 아쉬운 마음에 한바퀴 돌아보려 하였으나...



비가 아직도 오고있어서.....



다급히 사진을 몇장 남기고....



빠르게 카카오 택시를 불러서....



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ㅋ


무튼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제주도 여행오셨다면 불빛공원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인생사진 많이 남기고 오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비가 안왔다면... 야간 조명도 많이 감상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긴 하지만,

저와 친구 둘다 매우 만족했답니다.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