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범계역 맛집, 홍콩반점! +메뉴판,위치,리얼 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범계역 맛집, "홍콩반점"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희는 홍콩반점 타지점도 여럿 가볼정도로, 홍콩반점을 좋아하는데요,

홍콩반점이라는 체인점을 평가하기보다, 타 지점대비 맛과 서비스를 비교해보고자 합니다.



홍콩반점 범계점의 위치는 범계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오른쪽 건물 라인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홍콩반점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백종원님의 사진이 큼직하게 보이네요.



식당 내부 모습은 요렇습니다. 생각보다 식당이 크더라구요~! 



그리고 메뉴판사진입니다. 사진이 왜 이렇게 뿌옇게 나왔을까요...ㅠㅠㅠ

무튼....저희는 냉짬뽕, 탕수육, 짜장면 요로케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가 나온답니다. 추가하시려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요.



먼저 짜장면입니다!! (고추가루는 제가 뿌린거에요)

짜장면 맛이 고기서 고기지~~! 라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이랍니다.

왜인지 모르겠는데......타 지점대비 좀 별로였던거 같아요.....(지극히 개인적으로)

제가 먹은날만 뭔가 다르게 제조하셨나......ㅠㅠㅠ







이어서 냉짬뽕입니다! 보기만해도 정말 시원하지 않나요?

탱글탱글한 새우들도 보이고, 비주얼이 괜찮지요? 여름에만 나오는 메뉴니까 한번쯤 도전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저는 먹을만 했어요~!



홍콩반점오면 꼭 주문하는 탕수육!!! 항상 올때마다 후회하는게 있어요.

"소스 따로 주세요" 말하는걸 깜빡한다는 거죠...ㅠㅠㅠㅠㅠ

음식 나올때마다... 아맞다........를 외치곤 하죠.ㅠㅠㅠ 찍먹을 좋아하긴 하지만, 부먹도 맛있어요.



둘이 왔는데 굉장히 푸짐하네요.ㅋㅋㅋㅋㅋㅋ

타지점 대비 맛 비교를 하자면..... 이날 먹었던 짜장면은 타 지점대비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고,

냉짬뽕은 먹을만 했어요. 탕수육은 타지점과 다를거 없이 존맛탱입니다. ㅎㅎ 

쫀독쫀독~~실패하지 않는 마성의 매력 탕수육!!!! 홍콩반점 오시거든 탕수육 꼭 드셔보세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