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리뷰/괌

괌 맛집, 토니로마스(Tony Roma's)! - 가격,위치,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괌 여행 중, 방문했던 맛집 "토니로마스" 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토니로마스는 우리나라 아웃백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메뉴도 비슷하고, 음식맛도 호불호 없이 맛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토니로마스는 아가냐 쇼핑센터 안에 위치해있는 곳이었어요.

토니로마스는 체인점인듯 해요. 아가냐 쇼핑센터 뿐만아니라도 타 지점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토니로마스입니다! 아가냐 쇼핑센터에서 좀 구석탱이(?)에 있더라구요.



내부 모습은 요렇습니다. 안에 생각보다 규모가 크더라구요.

분위기도 아웃백과 비슷합니다. 이곳은 주요 관광지와 조곰 멀리 있는 곳 이라서 그런지

한국인은 거의 없고, 대부분 현지인들이 찾아오는 곳 입니다.



메뉴판 몇장 보여드리면 요렇습니다.

먼저 저희가 주문한 립 인데요, 가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저희는 the original back ribs - Half Rack 주문했던거 같아요. 가격은 17$

사이드는 2가지 골라주시면 됩니다.



파스타도 주문했어요. 파스타 가격대는 18~19 달러 정도 합니다.







식전에는 기본 빵이 나옵니다. 빵은 역시 아웃백이 최고인듯합니다. ㅋㅋ



그리고 새우튀김을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새우튀김은 개인적으로 비치 인 쉬림프가 훨씬 맛있습니다.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사이드로 감자튀김과 볶음밥이 함께 올라와 있습니다.

립은 진짜 존맛탱입니다.  가격도 착한데 맛은 진짜....감동이에요.



이어서 파스타입니다! 맛은 무난했어요.

하지만 가격은 조곰 비싼감이 있었어요.ㅠㅠㅠ



토니로마스는 괌 여행 중 먹어본 음식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꼽히는 음식점이었어요.

그리고 직원 서비스는 1위로 꼽아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좋은 친절함 이었달까요?


아 참고로 계산시 팁은 따로 안주셔도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