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흔한식당! +메뉴판,위치,후기 포함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은 의왕역 근처에 위치한 [흔한식당]을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사실 여기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인데요,

오픈하기 전부터 계속 눈여겨 보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흔한식당은 의왕 도깨비시장 오거리, 롯데슈퍼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도 의왕시 부곡시장4길 13



여기가 바로 의왕역 맛집 흔한식당 이랍니다!

외부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오픈전부터 계속 눈이 갔었어요.



흔한식당의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 라구 합니다.



흔한식당은 이렇게 통유리 바로옆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예쁜데....

너무 더워보여서 패스....ㅋㅋㅋㅋㅋ 날씨 풀리면 여기서 먹어도 괜찮을거 같아요.



흔한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외관만 봤을때는 뭔가 내부 인테리어도 비슷한 느낌을 받을줄 알았는데,

다른 분위기여서 조곰 실망했음ㅠㅠ



흔한식당의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몇가지 없어서 결정장애 있는 사람에게는 좋을 듯합니다만, 그래도 좀 아쉽긴 해요.

저희는 돈까스정식이랑 제육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시원한 얼음물이 제공되요.

특이하게 빨대가 제공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정말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환경문제로 많은 이슈가 있는 사항이라 이걸 무조건 좋다고 해야할지 ㅠㅠㅠ



얼음물을 마시고 있으면, 메뉴가 하나 둘 나옵니다.

먼저 제육 정식인데요, 기본반찬 3가지와 된장국, 밥은 모두 전메뉴 같은 구성인듯 합니다.



숯불맛이 강했고, 맛은 괜찮았어요.



그런데 정식 구성 중 된장찌개는 양이 너무 조금이라 당황했어요.

이거 된장찌개가 쫄은건가.....생각도 하게 되고....사람들이 많이 남겨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건더기는 그대로 있다고 하더라도 국물은 좀 넉넉히 주면 더 좋을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어서 돈까스정식이에요.

제육정식과 마찬가지로 3가지 기본 반찬과 된장찌개가 제공됩니다.



돈까스는 부드럽고, 튀김은 바삭했습니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두가지 메뉴 모두 전반적으로 무난한 맛이었어요.

남자친구가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지 않는 이상은 재방문의사는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이상으로 생생리뷰통 솔직 방문 리뷰였습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