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제주도 맛집, 바다라면! 바다앞 해물라면 맛있는 곳 추천! +메뉴판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위치한 해물라면 맛집, 바다라면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해물도 푸짐하고, 바다 앞에 위치해 있어서 시원하기까지 합니다!



이곳의 위치는 요기!!! 서귀포시에 있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예동 580 2층

전화 : 064-738-8500



바다라면은 바로 요기, 큼직하고 시원시원한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주차장도 요로케 넓어서 좋아요 ㅎㅎㅎ

식사 끝나고 주차장 넘어 바다보러 갔는데,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기도 괜찮더라구요~!







해물라면 먹으로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가게 앞에는 이렇게 라면안에 들어갈 싱싱한 전복들이 있어요.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올 화이트로 된 식탁과 의자가 돋보이네요!



바다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ㅎㅎ



이곳의 메뉴는 요로케 딱 4가지 있어요.

저희는 해물라면 하나, 전복라면 하나 요로케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만원씩!! 



기본 반찬은 이렇게 3가지 나와요.



먼저 전복라면이 나왔습니다. 전복이 4개 들어있어요!

해산물은 전복과 홍합만 들어있습니다.



해물라면은 전복이 한개 들어있는 반면, 다양한 해물들이 들어있어요!



전복은 움직이고 있어서 정말 싱싱한게 맞긴한데...

징그러워서....ㅠㅠㅠㅠㅠ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하하하



소라도 들어 있구요~



딱새우도 들어있으나, 요 새우는 솔직히 먹기 너무 힘들었고, 살도 별로 없었어요ㅠㅠㅠ

딱새우는 그냥 맛있는 국물내기 좋은거같아요. 하핫


국물도 바다향이 가득하고, 뷰도 좋고!!! 만원이라는 돈이 아깝지 않은 곳이었어요.ㅎㅎ

바다라면 땡기시거든, 바다라면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