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먹방리뷰/생생 식사 리뷰

의왕역 맛집, 부곡통닭! +메뉴판, 솔직후기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의왕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부곡통닭] 입니다.



부곡통닭은 도깨비시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경기 의왕시 삼동 166-23

전화 : 031-461-8451



여기가 바로 부곡통닭입니다. 날이 더운데도 밖에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내부 모습은 이렇습니다! 사람들이 많네요ㅋㅋㅋ



메뉴판은 위 사진 참고해주시면 되요. ㅎㅎㅎ

옛날통닭기준, 가격 13,000원 입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듯해요.



기본안주는 요로케 과자가 나오구요~ (살짝 눅눅함)







샐러드도 나오구요~



치킨무도 다온답니다.



기본안주 3종 세트!!



저희는 반반치킨을 주문했는데, 요로케 나옵니다.



먼저 후라이드 치킨인데요~! 솔직히 와 진짜 맛있다!!! 는 아니였고....그냥 먹을만 했어요.



양념치킨은.....진짜 지극히 개인적으로 극 불호 였어요.ㅠㅠㅠ

너무 달았고...한입먹고 손이 안가더라구요.ㅠㅠㅠㅠ

손님이 많은 걸 보아, 아무래도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싶습니다.


생생리뷰통은 재방문의사 없는거로....ㅎ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