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일상리뷰/데이트 리뷰

안양일번가 방탈출 카페 : 셜록홈즈 재방문 후기!! - 마법사의 세계

by 생생함의 끝판왕 2018. 8.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생함의 끝판왕, 생생리뷰통 입니다.



지난번 셜록홈즈 안양일번가점에서 미녀와 야수 방탈출을 이용해보았는데요,

[셜록홈즈 : 미녀와 야수 방탈출 후기 보러가기]

방탈출을 정말 좋아하지만, 단한번도 탈출을 해보지 못한........부끄러운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저랍니다. 하하

무튼 지난번에도 역시나!!! 아니나 다를까.. 방탈출에 실패를 했지만,

오기가 생기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안양일번가 셜록홈즈는 타 방탈출카페보다 컨셉도 재밌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서

다시 안양일번가 셜록홈즈에 재방문했습니다.


과연! 생생리뷰통은 이번에는 방탈출에 성공하게 될까요?



안양일번가 셜록홈즈 방탈출 카페 위치는 KFC와 맥도날드 사이에 "짝" 룸술집 건물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주소 :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292번길 18

전화 : 031-469-3003

예약하기 : http://www.sherlock-holmes.co.kr/reservation/



안양일번가 셜록홈즈 방탈출 카페의 이용금액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2인 기준 44,000원에 이용이 가능하지만, 현금결제하면 1인당 무조건 2,000원 할인도 되고,

평일 조조타임에 이용하면 1인당 15,000원에 이용도 가능하더라구요!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어서 가격에 대한 부담이 크게 없어서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방탈출에 성공하면 이렇게 폴로라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요,

부디 저도 이번에 폴로라이드를 찍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



방탈출에 성공한 사람들은 이렇게 명예의전당(?) 자리에 사진을 올려둘 수 있어요.



이곳에 앉아서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저희 차례가 다가오는데요.

저희는 이번에는 [마법사의 세계] 컨셉으로 골랐어요!


각 컨셉별 난이도, 설명, 꿀팁이 궁금하시다면, 

미녀와 야수 리뷰글을 참고해주세요.^^ [미녀와 야수 후기 보기]



안양일번가 셜록홈즈는 힌트를 3번까지 알려준답니다. 스마트폰 무전기를 이용해서 편리하더라구요~ㅎㅎ

무튼 테이블에 차분히 앉아서 동영상을 보며 주의사항과 좌물쇠 설명을 듣고 마법사의 세계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비밀의 문이 열리고, 안대를 착용하고, 직원의 손길을 따라 마법사의 세계로 들어간 후!

한시간이 흘러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과연...생생리뷰통은 방탈출에 성공했을까요?


저는......결국!!!!! 이번에도 실패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하...정말 눈물이............

안궁금하시겠지만 약간의 핑계를 말하자면, 방탈출 도중...화장실 신호가 온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사실 화장실 급해가지고 집중을 잘 못했달까요. ㅋㅋㅋㅋㅋ

방탈출 실패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해답 풀이해주시는데 화장실 급해가지고 해답도 못듣고 바로 화장실로 갔답니다.

여러분은 꼭!!!! 방탈출 하기 전에 화장실 들리셔야해요. 꼭이요!!!



방탈출 실패하고 마시는 시원한 음료는 꿀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이번에도 실패를 했지만, 억울하게도(?) 생리현상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실패한것만 같아....

조만간 다시 도전장을 내밀어보려 합니다.ㅋㅋㅋㅋㅋ


다음 도전도 안양일번가 셜록홈즈로 오려구요.

여러지점 가봤지만, 여기가 제일 친절하고 실패해도 재밌더라구요.ㅎㅎㅎ


방탈출카페 고민중이시면, 안양일번가 셜록홈즈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LIST